콘텐츠 바로가기
목록
대여일
반납일
보험 :
완전 자차

쏘나타 뉴 라이즈 (LPG)

  • 중형
  • 5인승
  • LPG

제주다움렌트카

고객후기 1위
  • 4.4
    친절도
  • 4.5
    청결도
  • 4.2
    편의성
대여 규정
나이운전경력면허종류
만 26세 이상1년 이상2종보통 이상
완전자차 보험 규정
나이운전경력
만 26세 이상1년 이상
보상/면제 범위 X 보장 불가, ▲ 일부업체 보장 불가
보상내용 일반자차 완전자차 부분 무제한 슈퍼 무제한
면책금 수리비의 약 20% 면제 면제 면제
보상한도 200~500만 350만 무제한 무제한
휴차보상료 X 면제 면제
단독사고 X X 면제
휠/타이어 X X X 면제

요금 선택

  • 이코노미
    34,400 차량 대여료 24,400원
    보험료 10,000원
    예약취소
    결제 24시간 이내 : 수수료 없음
    결제 24시간 이후 : 수수료 30%
    대여 24시간 이내 : 수수료 30%
    일정변경
    변경 불가
    예약부도(No-show)
    환불 불가
  • 스탠다드
    37,900 차량 대여료 27,900원
    보험료 10,000원
    예약취소
    대여 72시간 이전 : 수수료 없음
    대여 72시간 이내 : 수수료 30%
    일정변경
    변경 불가
    예약부도(No-show)
    취소수수료 50%
  • 차량 옵션은 동일하며, 요금에 따라 취소 / 변경 수수료가 상이합니다.
  • 이코노미 요금은 온라인 회원 전용이며, 대여 24시간 이내 예약 후에는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예약 후에는 차량 및 대여업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예약부도]는 예약된 일정에 사전 연락 없이 차량을 인수받지 않은 경우로, 요금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08:00~20:00 외 차량 대여 / 반납은 일부 업체만 가능하며, 추가요금이 발생하거나 완전자차 보험가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 당일 아무 연락 없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입니다.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된 일정에 사전 연락 없이 차량을 인수받지 않은 경우로, 요금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차량 옵션 & 서비스

  • 연식
    • 2017~18년
  • 위생
    • 금연차량
    • 스팀소독
  • 안전장치
    • 운전석에어백
    • 조수석에어백
    • 후방카메라
    • 후방센서
    • 블랙박스
    • 4륜 구동
  • 편의장치
    • 네비게이션
    • 리모컨키
    • 스마트키
    • 열선시트
    • 가죽시트
    • 썬루프
    • 핸들열선
    • 통풍시트
    • 블루투스
    • AUX
    • USB
    • dmb
  • 기타서비스
    • WIFI무제한
    • 충전기대여
    • 옥스선대여
    • 전기충전무료

차량 인수 / 반납 장소

제주다움렌트카 본사

셔틀 타는 곳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3구역 12번]
셔틀 운행간격
30분
소요시간
7~8분
주소
제주시 오일장서길 68 (19년 01월 차고지 이전)
전화번호
0507-526-3699

이용 후기 (123)

  • 서*수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9/9~9/11 2박3일 소나타 뉴라이즈 LPG 렌터 했구요 ㅎ 사전에 전화로 문의했을때도 친절하셨고, 차량 상태도 다른 렌터카 후기들 보고 내심 조마조마했는데, 여기 제주다움렌터카는 내부도 깨끗했고 외부상태는 모바일로 사진등등 출고할때 보내주시니까 저희가 하나하나 체크안해도 되는 그런 편함이 있었습니다. ㅎ 차 정말 연비 좋았고 , 남자친구가 이차는 정말 잘 나가는 차라고 ㅋㅋㅋ 2박3일 동안 정말 잘 타고 다녔습니다. 물론 반납도 불편함없이 시원시원하게 반납 완료 했구요. 다만 편의성에서 별 하나 뺀점은 다른 렌터카와 다르게 셔틀버스 운행이 30분이 간격이라는 점 , 이거하나만 빼고는 최고였습니다. 다음에도 제주도놀러간다면 제주다움렌터카 이용하겠습니다 ㅋㅋ

    • 완전자차
    • 2019.09.09 ~ 09.11
  • 은진 님
    3.3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3

    2018년식 이었으나 차량 옵션이 좀 아쉬움 타사에서 빌렸던 k3보다 더 없고 소음도 큼 30분간격의 공항셔틀은 많이 아쉬움 ㅡ.ㅡ

    • 완전자차
    • 2019.09.07 ~ 09.10
  • 임*익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시고 차량상태도 매우 양호했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9.01 ~ 09.03
  • 강*모 님
    4.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2

    친절하고 차량도깨끗한편이였지만 쏘나타 뉴라이즈를 렌트했는데 후방카메라가없어서 불편하고 안전에약간 취약했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8.28 ~ 08.30
  • 임*미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다음에도 제주다움으로 꼭 선택하고 싶어요!! 제주패스에서 여러 렌트카 후기보면서 깨끗하지 않다던지 반납할때 어렵다는 후기가 많아 걱정했는데 제주다움은 그런 걱정 왜 했나 싶게 좋았어요. 우선 차 받았을때 넘 깨끗했구요. 반납도 수월했어요. 차량 사진 보내주셔서 직접 다 찍을 필요도 없었구요. 다만 공항에서 렌트카 회사로 갈때 다른 회사보다 버스를 오래기다린 거 땜에 별하나 뺐어요. 공항에서 회사까지는 가까워요. 번창하세요~~

    • 완전자차
    • 2019.08.18 ~ 08.20
  • 구*양 님
    4.3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3

    친철하고 편했습니다..처음부터 차량이용시 부대적인 다양한 옵션 및 혜택을 알려주시면 더 좋았을듯합니다

    • 완전자차
    • 2019.08.13 ~ 08.16
  • 서*경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와 너무 저렴해서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정말 마음에들었어요 ㅎㅎ다른후기들보고 반신반의했는대 차상태도 너무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잘놀다갑니다 ㅎㅎ 다음에도 여기 애용하려고해요

    • 완전자차
    • 2019.08.12 ~ 08.14
  • 김*연 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 외부에는 이미 잔 기스난 곳들이 많이 있었지만, 혹시나 걱정되시는 분들은 미리 이용전 사진 꼼꼼하게 찍어놓으시면 괜찮을꺼 같아요~ 내부는 정말 깨끗했고, 차도 안정감있었고 이용에 아주 만족했어요.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 완전자차
    • 2019.08.10 ~ 08.12
  • 이*규 님
    4.0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3

    차는 아주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저녁 8시 반납후 나가는 차가 없으니 주의하세요 저같은 경우 택시도 안오더군요 다행히 직원분께 부탁해서 얻어타고 큰길까지 나갔지만 되도록 막차 반납은 피하는게 좋겠네요 그외엔 다 좋았네요

    • 완전자차
    • 2019.08.10 ~ 08.13
  • 박*연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도 청결하고 좋았습니다 ㅎㅎ

    • 완전자차
    • 2019.08.08 ~ 08.10
  • 김*용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셔틀도시간에 맞춰 딱딱 출발하고 공항과 거리도가까워 신속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 완전자차
    • 2019.08.08 ~ 08.10
  • 김*태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량도 깨끗하고 공항과도 가까운 편이고 저렴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7.21 ~ 07.23
  • 이*록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가 깨끗하네요

    • 완전자차
    • 2019.07.07 ~ 07.09
  • 조*철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항상 깔끔하고 편리성 좋은 곳입니다. 다만, 공항 셔틀이 30분에 1대라서 자칫 시간 틀어지면 바행기 놓칠 우려가... 조금 여유 두시고 움직여야해요 그것 빼면 만점!

    • 완전자차
    • 2019.07.05 ~ 07.07
  • 배*돈 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친절히 대해주시고 차 청결 상태도 좋았어요~

    • 완전자차
    • 2019.06.29 ~ 07.01
  • 송*진 님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5년만에 즐거운 제주가족여행 이었습니다 깨끗하고 친절했던 제주다움렌트카 였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많은분들이 이용하셨으면하는 바람입니다 가성비대비 최고의 렌터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완전자차
    • 2019.06.23 ~ 06.25
  • 정*주 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량 표면에 많이 긁히고 흠집이 많이 나있으며 차량안내도 직접해주셨으면 좋았습다.

    • 완전자차
    • 2019.06.20 ~ 06.22
  • 윤*섭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가 넘깨끗하고 새차여서 맘에 속들엏습니다 다음에또 이용하겠습ㄴㄱ다

    • 완전자차
    • 2019.06.15 ~ 06.17
  • 김*민 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금연차량인것 같던데 차량에서 냄새가 좀나더라구요 그것 외에는 사무실 친절응대 셔틀버스기사님도 친절하셨고 만족하게 이용했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6.12 ~ 06.14
  • 김*민 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금연차량인것 같던데 차량에서 냄새가 좀나더라구요 그것 외에는 사무실 친절응대 셔틀버스기사님도 친절하셨고 만족하게 이용했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6.12 ~ 06.14
프리미엄 예약 안내
프리미엄 예약은 ?
신차 & 상위옵션

출고 2년 미만의 신차로 상위 옵션으로 구성 된 차량만을 제공합니다.

무조건 100% 보장!

완전자차 무제한 보상 뿐만 아니라 타이어/휠, 단독사고 등 어떠한 사고도 보장되며, 휴차 보상료 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별 EVENT

제주패스가 엄선한 제주도의 다양한 인기 먹거리와 각종 특별 선물이 담긴 웰컴박스로 기분좋은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가격비교 예약 안내
가격비교 예약은 ?

제주도 렌터카 54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안내 차량손해면책제도 안내(자차보험)

제주도 내 모든 렌트카업체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법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다만 렌트카 종합보험의 보상범위는 대인 / 대물 / 자손에 한정하며 본인 임차차량 손괴 즉, '자차'는 운전자 개인이 해결해야 합니다.

자차보험 미선택시

사고 발생 시 파손된 차량의 모든 수리비용 및 휴차보상료를 임차인이 부담합니다.

자차보험의 종류

렌트카 회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반자차, 슈퍼자차, 완전자차 등으로 구분됩니다.
차량손해면책제도는 제주특별자치도 여객자동차운수사업조례 제 41조에서
대여약관에 기재토록 하고 있으며, 실내부품, 타이어, 휠, 네비게이션 등은
보험적용에서 제외됩니다.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