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목록
대여일
반납일
보험 :
완전 자차

더뉴K5 2세대 (LPG)

  • 중형
  • 5인승
  • LPG

녹원렌트카

2018년식 최신차량
  • 4.4
    친절도
  • 4.6
    청결도
  • 4.5
    편의성
대여 규정
나이운전경력면허종류
만 21세 이상1년 이상2종보통 이상
완전자차 보험 규정
나이운전경력
만 23세 이상1년 이상
보상한도
250만원 300만원 400만원 500만원 무제한
고객부담금

보상한도까지 수리비, 면책금, 휴차보상료 면제

요금 선택

  • 이코노미
    28,200 차량 대여료 13,200원
    보험료 15,000원
    예약취소
    결제 24시간 이내 : 수수료 없음
    결제 24시간 이후 : 수수료 30%
    대여 24시간 이내 : 수수료 30%
    일정변경
    변경 불가
    예약부도(No-show)
    환불 불가
  • 스탠다드
    31,100 차량 대여료 16,100원
    보험료 15,000원
    예약취소
    대여 72시간 이전 : 수수료 없음
    대여 72시간 이내 : 수수료 30%
    일정변경
    변경 불가
    예약부도(No-show)
    취소수수료 50%
  • 차량 옵션은 동일하며, 요금에 따라 취소 / 변경 수수료가 상이합니다.
  • 이코노미 요금은 온라인 회원 전용이며, 대여 24시간 이내 예약 후에는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예약 후에는 차량 및 대여업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예약부도]는 예약된 일정에 사전 연락 없이 차량을 인수받지 않은 경우로, 요금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08:00~20:00 외 차량 대여 / 반납은 일부 업체만 가능하며, 추가요금이 발생하거나 완전자차 보험가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 당일 아무 연락 없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입니다.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된 일정에 사전 연락 없이 차량을 인수받지 않은 경우로, 요금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차량 옵션 & 서비스

  • 연식
    • 2018~19년
  • 위생
    • 금연차량
    • 스팀소독
  • 안전장치
    • 운전석에어백
    • 조수석에어백
    • 후방카메라
    • 후방센서
    • 블랙박스
    • 4륜 구동
  • 편의장치
    • 네비게이션
    • 리모컨키
    • 스마트키
    • 열선시트
    • 가죽시트
    • 썬루프
    • 핸들열선
    • 통풍시트
    • 블루투스
    • AUX
    • USB
    • dmb
  • 기타서비스
    • WIFI무제한
    • 충전기대여
    • 옥스선대여
    • 전기충전무료

차량 인수 / 반납 장소

녹원렌트카 본사

셔틀 타는 곳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2구역 2번]
셔틀 운행간격
15분
소요시간
5분
주소
제주시 다호7길 28
전화번호
0507-526-6303

이용 후기 (78)

  • 윤*혜 님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만족도 100%입니다! 녹원렌트카 렌트하기전에 더 저렴한곳에 예약을 했었는데 후기가 너무 안좋아서 바꿨었는데 바꾸길 정말 잘한거같애요 할머니 엄마 동생 삼대가족여행! 덕분에 행복하게 보내고 갑니다 담에 제주도 여행한다면 재방문의사 100%입니당ㅎㅎ PS. 저희 응대해주신 직원분이 쪼끔만 더 웃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저희가 밤늦게 제주도착해서 당직 하시고ㅠㅠ감사했습니다 번창하세요~~

    • 완전자차
    • 2019.04.14 ~ 04.17
  • 한*수 님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주차장담넘어 바로 보이는곳..이동시간짧아 좋네요.차량상태도 좋았어요.

    • 완전자차
    • 2019.04.11 ~ 04.15
  • 노*주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처음 사용하게 되서 솔직히 걱정했었는데 사장님 친절하시고 차도 깨끗하고 공항도 가깝고 모든게 좋았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여행되었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4.06 ~ 04.07
  • 박*환 님
    2.0
    • 친절도
      4
    • 청결도
      1
    • 편의성
      1

    차량 청소 좀 해주세요 내부 청소가 영 아니였어요. 네비게이션도 최신으로 좀 바꿔주세요. 네비 길안내는 버퍼링이 있어 초행길이 헷갈렸고. 광고는 왜이리 시끄러운지... 아예 네비끄고 핸드폰키고 다녔네요. 직원분은 친절했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3.02 ~ 03.04
  • 김*성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직 비닐도 다 뜯지않은 신차ㅎㅎ담배냄새도 안나고 너무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께요ㅎ

    • 완전자차
    • 2019.03.01 ~ 03.04
  • 안*정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편하고 저렴하게 깨끗한 차로 여행 잘 했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2.24 ~ 02.25
  • 박*우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직원분 친절하시구요 렌트도 적당히 싼가격에 잘이용햇고 차량 반납할때도 3분안에 반납하고 셔틀버스타거 공항으로 갓어요ㅎㅎ 굳 다음에 또 이용 할게요ㅎ

    • 완전자차
    • 2019.02.15 ~ 02.16
  • 이*주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도 25000정도 뛴 차라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운전하다 왔네요~ 차 내부도 청결했읍니다!!

    • 완전자차
    • 2019.02.03 ~ 02.09
  • 정*리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시고요 제주도겨울여행시 도로사정에대해서도 간단히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차량장소픽업시에도 편안하게이동할수있어서 좋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2.01 ~ 02.03
  • 김*진 님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에서너무가까워서ㆍ시간계산하기도편했어요ㆍ 렌트회사는작지만ㆍ만족했어요ㆍ~

    • 완전자차
    • 2019.01.21 ~ 01.23
  • 한*우 님
    3.7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랑은 상태가 좋습니다. 공항에서 가까워요. 아쉬운 점은 야간에는 옥외간판을 켜 놓으셨으면 하고, 연료 미원상복구 청구비가 비싸니, 꼭 인수시 받은만큼 채워서 반환하세요.

    • 완전자차
    • 2019.01.17 ~ 01.18
  • 한*자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덕분에 즐거운 여행을 했습니다^^ 함덕의 푸른바다가 눈에 선합니다. 다시 가고픈 제주~~~

    • 완전자차
    • 2019.01.17 ~ 01.19
  • 국*연 님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친절하고 빠른 반납 감사합니다^^ 공항에서 가까워서 정말 편리해요

    • 완전자차
    • 2019.01.16 ~ 01.19
  • 김*용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깨끗하고 일단 가깝습니다 렌트비비싼것도아니고싼편도아니지만 차량이새차라돈아깝지않고 출장때문에자주가는데 이용자주하겠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1.15 ~ 01.18
  • 최*영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다른 업체들보다 공항에서 가까워요 셔틀로 3~5분 거리

    • 완전자차
    • 2019.01.11 ~ 01.14
  • 이*은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차도 깨끗하고 잘 이용했습니다~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셨어요 ㅎㅎ

    • 일반자차
    • 2019.01.09 ~ 01.11
  • 지*근 님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격도 가격이지만 녹원이 평이 좋아 예약. 친절한 부분은 잘 모르겠음. 기본적인 안내사항만 얘기하고 그렇다고 나쁘지도않음. 친절도 중간. 차는 2만 초반대로 많은 키로수 아님. 내부 깨끗. 유류는 많이 넣었다고 환불안해줌(별도 돈으로 계산시 비쌈)

    • 완전자차
    • 2019.01.05 ~ 01.06
  • 김*현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다른 렌트카 업체들을 보면 불친절하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여기는 친절했어요! 차량 내부&외부도 깔끔했어요! 모든게 좋았는데 운전대가 사알짝 뻑뻑하다? 이점 때문에 별점에서 -1했습니다! 근데 크게 신경쓰일정도는 아니고 처음에만 느껴지는 정도?에요!! 3일동안 잘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반자차
    • 2018.12.28 ~ 12.30
  • 정*삼 님
    3.7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3

    3박 4일간 잘 이용하고 왔습니다. 신형 K5를 타고 싶었는데 고장수리중이라 뉴라이즈 소나타로 바꿔주셨는데 옵션이 더 좋다고 해서 그냥 탔는데 새차라 그런지 차가 잘 나간다는 느낌은 덜 하더라고요 이용에 참고 하세요

    • 완전자차
    • 2018.12.25 ~ 12.28
  • 송*민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랜트카 큰 불편없이 이용했습니다 . 차후 또 이용 하겠습니다 .

    • 완전자차
    • 2018.12.24 ~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