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목록
대여일
반납일
보험 :
완전 자차

올 뉴 말리부 (휘)

  • 중형
  • 5인승
  • 휘발유

제주아산렌트카

전차량 후방카메라!
  • 4.5
    친절도
  • 4.7
    청결도
  • 4.4
    편의성
대여 규정
나이운전경력면허종류
만 26세 이상1년 이상2종보통 이상
완전자차 보험 규정
나이운전경력
만 26세 이상1년 이상
보상한도
250만원 350만원 400만원 500만원 무제한
고객부담금

보상한도까지 수리비, 면책금, 휴차보상료 면제

요금 선택

  • 이코노미
    34,600 차량 대여료 10,600원
    보험료 24,000원
    예약취소
    결제 24시간 이내 : 수수료 없음
    결제 24시간 이후 : 수수료 30%
    대여 24시간 이내 : 수수료 30%
    일정변경
    변경 불가
    예약부도(No-show)
    환불 불가
  • 스탠다드
    38,100 차량 대여료 14,100원
    보험료 24,000원
    예약취소
    대여 72시간 이전 : 수수료 없음
    대여 72시간 이내 : 수수료 30%
    일정변경
    변경 불가
    예약부도(No-show)
    취소수수료 50%
  • 차량 옵션은 동일하며, 요금에 따라 취소 / 변경 수수료가 상이합니다.
  • 이코노미 요금은 온라인 회원 전용이며, 대여 24시간 이내 예약 후에는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예약 후에는 차량 및 대여업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예약부도]는 예약된 일정에 사전 연락 없이 차량을 인수받지 않은 경우로, 요금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08:00~20:00 외 차량 대여 / 반납은 일부 업체만 가능하며, 추가요금이 발생하거나 완전자차 보험가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 당일 아무 연락 없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입니다.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된 일정에 사전 연락 없이 차량을 인수받지 않은 경우로, 요금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차량 옵션 & 서비스

  • 연식
    • 2017~18년
  • 위생
    • 금연차량
    • 스팀소독
  • 안전장치
    • 운전석에어백
    • 조수석에어백
    • 후방카메라
    • 후방센서
    • 블랙박스
    • 4륜 구동
  • 편의장치
    • 네비게이션
    • 리모컨키
    • 스마트키
    • 열선시트
    • 가죽시트
    • 썬루프
    • 핸들열선
    • 통풍시트
    • 블루투스
    • AUX
    • USB
    • dmb
  • 기타서비스
    • WIFI무제한
    • 충전기대여
    • 옥스선대여
    • 전기충전무료

차량 인수 / 반납 장소

제주아산렌트카 본사

셔틀 타는 곳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9구역 9번]
셔틀 운행간격
20분
소요시간
8~10분
주소
제주시 연미길 44
전화번호
0507-526-3726

이용 후기 (124)

  • 이*빈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너무너무 친절한 렌트카업체였습니다~ 나중에 또 이용할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 완전자차
    • 2019.04.08 ~ 04.10
  • 김*윤 님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께요

    • 완전자차
    • 2019.04.08 ~ 04.11
  • 김*화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신속하게 일처리해주셔서 즐거운 여행됐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3.31 ~ 04.02
  • 이*성 님
    3.7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량인수시에 바쁘신지 설명이 부족했음. 계약서를 보내주셔서 내용 숙지는 했지만.. 좀더 시긴을 두고 설명해주셨으면 좋을듯. 차량시트가 모직시트리서 차안에서 음식 먹다가 흘릴까봐 조심조심.. 실내 크리닝비용이 10만원 어쩌구 해서 ... . 레자시트로 해주심 그런 걱정없을듯... 차량은 5만정도 운행한다 빌려서 차량상태는.양호 했음. 말리부...

    • 완전자차
    • 2019.03.31 ~ 04.03
  • 오*룡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이 가격에 이정도 차량과 친절함까지!!! 별점이 5개 뿐이라는게 아쉬울만큼 강추합니다 타지역 렌트카 업체들은 반성해야해요 아주아주 친절한 직원분들과 이쁘신 여직원분들까지 공항과 셔틀버스로 가깝고 넘 좋았던 기억을 준 업체입니다 고민하지 마세요!!!

    • 완전자차
    • 2019.03.30 ~ 03.31
  • 정*은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4만정도 달린 깨끗한 차량에 냄새도 안나고 차량 반납도 수월해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예정이에요!

    • 완전자차
    • 2019.03.25 ~ 03.28
  • 채*석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싸고 편하게 이용잘하였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3.22 ~ 03.24
  • 박*민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비행기지연으로 도착부터 정신없었는데 미리 준비해주신 덕분에 쉽고 빠르게 이용하였구요^^ 여행도중에도 불편함 없이 잘이용했습니다. 공항갈때도 애기들때문에 정신없는데도 도와주신 덕분에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담에도 이용할게요 메이져만 고집했었는데 가성비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3.21 ~ 03.24
  • 박*명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두렵고 힘든선택이었지만 직원들의 친절함에 즐거운여행이 되었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3.07 ~ 03.13
  • 백*영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제주도 갈때면 늘 아산렌트카만 이용합니다. 어찌하다 보니 2,3월 매달 한번씩은 가게 되는데 이젠 가격 검색할 필요도 없이 무조건 아산렌트카에서만 예약합니다. 워낙 만족도가 높다보니 믿고 편하게 이용합니다. 즐겁게 여행와서 사고나 이런저런 다툼으로 좋은 추억을 얼룩지게 하는 경우들이 있는데 아산렌트가 이용하고 부터는 차량 신경쓸 일도 없고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좋다는 소문이 많이 났는지 예전보다 예약할 수 있는 차량들이 금방금방 없어져 좀 아쉽네요... 다음부터는 빨리 예약해야 겠어요

    • 완전자차
    • 2019.03.02 ~ 03.03
  • 홍*성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5박 6일동안 아주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다음에 제주갈 때 또 이용할 마음입니다 아주 흡족했습니다 ^^

    • 완전자차
    • 2019.02.27 ~ 03.04
  • 이*복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아요...^*

    • 완전자차
    • 2019.02.25 ~ 03.01
  • 옥*걸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격부터 직원분들 친절함까지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주도 여행 렌트카 필요하신분이 지금 이 후기를 보고계신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 완전자차
    • 2019.02.24 ~ 02.27
  • 이*수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고 신속한 배차 전산화된 차량관리등 맘에들었숩니다

    • 완전자차
    • 2019.02.23 ~ 02.25
  • 송*영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잘 이용했습니다. 직원분들 다 친절하고 좋았어요~

    • 완전자차
    • 2019.02.22 ~ 02.25
  • 이*석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가 깨끗하고 새차라서 주행성능도 좋고 대만족이었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었구요. 다음에도 아산렌트카를 이용할 것 같네요~~

    • 완전자차
    • 2019.02.19 ~ 02.21
  • 송*섭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출차도 반납도 빨라서 좋았어요^^

    • 완전자차
    • 2019.02.18 ~ 02.21
  • 안*훈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저렴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배터리 및 휠 등 비상출동 비용은 사전에 공지가 있었으면 하네요

    • 완전자차
    • 2019.02.17 ~ 02.19
  • 금*섭 님
    3.3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3

    이용하기 괜찮았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2.17 ~ 02.20
  • 정*섭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공항에서 살짝 거리가 떨어져 있지만 어차피 셔틀이용 하는건 같으니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차상태 좋았고.저렴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기름이 35퍼센트 있었는데 반납할때 맞추기가 어려웠네요.

    • 완전자차
    • 2019.02.10 ~ 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