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목록
대여일
반납일
보험 :
완전 자차

올 뉴 모닝 (휘)

  • 경형
  • 5인승
  • 휘발유

제주아산렌트카

전차량 후방카메라!
  • 4.3
    친절도
  • 4.4
    청결도
  • 4.1
    편의성
대여 규정
나이 운전경력 면허종류
만 22세 이상 1년 이상 2종보통 이상
완전자차 보험 규정
나이 운전경력
만 22세 이상 1년 이상
보상/면제 범위 X 보장 불가, ▲ 일부업체 보장 불가
보상내용 일반자차 완전자차 부분 무제한 슈퍼 무제한
면책금 수리비의 약 20% 면제 면제 면제
보상한도 200~500만 250만 무제한 무제한
휴차보상료 X 면제 면제
단독사고 X X 면제
휠/타이어 X X X 면제

요금 선택

  • 이코노미
    31,800 차량 대여료 11,800원
    보험료 20,000원
    예약취소
    결제 24시간 이내 : 수수료 없음
    결제 24시간 이후 : 수수료 30%
    대여 24시간 이내 : 수수료 30%
    일정변경
    변경 불가
    예약부도(No-show)
    환불 불가
  • 스탠다드
    35,000 차량 대여료 15,000원
    보험료 20,000원
    예약취소
    대여 72시간 이전 : 수수료 없음
    대여 72시간 이내 : 수수료 30%
    일정변경
    변경 불가
    예약부도(No-show)
    취소수수료 50%
  • 차량 옵션은 동일하며, 요금에 따라 취소 / 변경 수수료가 상이합니다.
  • 이코노미 요금은 온라인 회원 전용이며, 대여 24시간 이내 예약 후에는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이코노미 요금은 대여 24시간 이내 결제 후 취소 시 대여 24시간 이내 수수료(30%) 규정이 결제 24시간 이내 수수료(수수료 없음) 규정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 예약 후에는 차량 및 대여업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예약부도]는 예약된 일정에 사전 연락 없이 차량을 인수받지 않은 경우로, 요금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08:00~20:00 외 차량 대여 / 반납은 일부 업체만 가능하며, 추가요금이 발생하거나 완전자차 보험가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 당일 아무 연락 없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입니다.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된 일정에 사전 연락 없이 차량을 인수받지 않은 경우로, 요금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차량 옵션 & 서비스

  • 연식
    • 2014~15년
  • 위생
    • 금연차량
    • 스팀소독
  • 안전장치
    • 운전석에어백
    • 조수석에어백
    • 후방카메라
    • 후방센서
    • 블랙박스
    • 4륜 구동
  • 편의장치
    • 네비게이션
    • 리모컨키
    • 스마트키
    • 열선시트
    • 가죽시트
    • 썬루프
    • 핸들열선
    • 통풍시트
    • 블루투스
    • AUX
    • USB
    • dmb
  • 기타서비스
    • WIFI무제한
    • 충전기대여
    • 옥스선대여
    • 전기충전무료

차량 인수 / 반납 장소

제주아산렌트카 본사

셔틀 타는 곳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1구역 6번]
셔틀 운행간격
20
소요시간
12~15
주소
제주시 연미길 44
전화번호
064-743-9991

이용 후기 (107)

  • 배*종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잘썻습니다. 감사합니다.

    • 완전자차
    • 2020.01.05 ~ 01.08
  • 김*천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조금 먼 듯한 차고 였지만 만족한 여행 이었어요

    • 완전자차
    • 2019.11.01 ~ 11.03
  • 김*주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량 배차 편의성이 더 향상되었으면합니다

    • 완전자차
    • 2019.11.01 ~ 11.03
  • 김*은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항상 이용하는곳 입니다 너무 좋아요

    • 완전자차
    • 2019.09.18 ~ 09.19
  • 오*슬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가 아주 잘 나가진 않았지만 그래도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덕분에 제주여행 즐겁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완전자차
    • 2019.08.09 ~ 08.11
  • 김*현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늦게 도착했는데도 친절하게 대해주셨음

    • 완전자차
    • 2019.07.28 ~ 07.29
  • 김*준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빠르고 친절하고 편리합니다...

    • 완전자차
    • 2019.07.27 ~ 07.31
  • 주*진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량이 전반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7.25 ~ 07.28
  • 홍*민 님
    4.3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4

    일단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합니다ㅎ 요금도 저렴하고 딱 구제주 신제주 사이에 있어서 위치도 괜찮구요 셔틀도 있어서 공항가기도 편하구 무튼 좋아용ㅎㅎ

    • 완전자차
    • 2019.06.14 ~ 06.17
  • 이송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주 만족합니다

    • 완전자차
    • 2019.06.05 ~ 06.08
  • 김*임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자주이용해요 여기좋아요

    • 완전자차
    • 2019.05.10 ~ 05.12
  • 김*미 님
    4.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2

    일단 공항하고거리가 멀다 셔틀이 20분간격에 10분정도 가느라 30분씩 걸린다 차는 깨끗한데 연비가 정말 안촣은편이다 오래된차라 주유비가 많이든다 차라리 최시련도차를 빌려야할것같다

    • 완전자차
    • 2019.04.11 ~ 04.13
  • 황*영 님
    3.3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3

    후레쉬가 너무 약해서 야간운전 힘들었고 브레이크 잡을 때도 좀 불안했어요,,,, 다음 이용객들을 위해서 확인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가격, 친절, 편리성 모두 만족했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3.02 ~ 03.04
  • 김*임 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빌리러 버스타고갔는데 정류장에서 내려서10분정도 약간언덕이에요 차반납할때 꼼꼼하게보심

    • 완전자차
    • 2019.02.27 ~ 03.03
  • 이*준 님
    1.7
    • 친절도
      2
    • 청결도
      1
    • 편의성
      2

    차에서 냄새가 너무나요~차가 너무더러워요~가걱은 좋았어요~셔틀은 짐을 들고 타야해서 힘들어요~

    • 완전자차
    • 2019.02.01 ~ 02.06
  • 이*희 님
    4.0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3

    우연히 재작년에도 올해도 이용하게 되었어요 저렴하고 차도 새차이고 좋았어요 차에 긁히고 찍힌 부분이 원래 좀 많았는데 나중에 뭐라할까봐 다 찍고 했지만 그런거 보지 않으시더라구요 친절하고 좋아서 다음에 또 이용할 생각이예요 만족입니다^^

    • 완전자차
    • 2019.01.08 ~ 01.14
  • 김*준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저렴한 가격에 잘 이용하다 갑니다~~

    • 완전자차
    • 2018.12.08 ~ 12.13
  • 김*현 님
    4.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2

    2박3일간 정말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다만 딱 하나 썬팅이 너무 안되어 있어요ㅜㅜ 운전내내 햇빛에 너무 뜨거워 힘들었네요 썬팅 제외하고는 다 좋았습니다

    • 완전자차
    • 2018.10.07 ~ 10.09
  • 김*경 님
    4.0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3

    인수 반납할때 모두 친절히 대해주시고 위치도 멀지 않았어요~^^

    • 완전자차
    • 2018.09.26 ~ 09.29
  • 정*웅 님
    3.7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3

    3박 4일 탔습니다. 빌리기 전 다른 리뷰들 보면서 설마 저정도 이겠나 싶었는데 다른건 몰라도 확실히 오르막에서 힘이 딸리고 60키로 이상 내기 힘들더라구요. 에어컨 소음, 60키로 이상에서 소음이 좀 많이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애초에 저렴이를 원했던 터라 3박 4일에 이 가격이면 만족하는 성능이었습니다. 혼자 여행하시면서 싼 이동수단을 원하신다면 추천. but 동승자가 있거나 좀 덜 싸더라도 위와같은 불편이 싫으시다면 패스. 그리고 젊은 여직원분이 아주 친절하셔서 좋았네요.

    • 완전자차
    • 2018.09.10 ~ 09.13
프리미엄 예약 안내
프리미엄 예약은 ?
신차 & 상위옵션

출고 2년 미만의 신차로 상위 옵션으로 구성 된 차량만을 제공합니다.

무조건 100% 보장!

완전자차 무제한 보상 뿐만 아니라 타이어/휠, 단독사고 등 어떠한 사고도 보장되며, 휴차 보상료 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별 EVENT

제주패스가 엄선한 제주도의 다양한 인기 먹거리와 각종 특별 선물이 담긴 웰컴박스로 기분좋은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가격비교 예약 안내
가격비교 예약은 ?

제주도 렌터카 54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안내 차량손해면책제도 안내(자차보험)

제주도 내 모든 렌트카업체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법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다만 렌트카 종합보험의 보상범위는 대인 / 대물 / 자손에 한정하며 본인 임차차량 손괴 즉, '자차'는 운전자 개인이 해결해야 합니다.

자차보험 미선택시

사고 발생 시 파손된 차량의 모든 수리비용 및 휴차보상료를 임차인이 부담합니다.

자차보험의 종류

렌트카 회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반자차, 슈퍼자차, 완전자차 등으로 구분됩니다.
차량손해면책제도는 제주특별자치도 여객자동차운수사업조례 제 41조에서
대여약관에 기재토록 하고 있으며, 실내부품, 타이어, 휠, 네비게이션 등은
보험적용에서 제외됩니다.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