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굿모닝렌트카

4.3 (후기 46개)
  • 4.3
    친절도
  • 4.4
    청결도
  • 4.3
    편의성
  • 주소
    제주시 용담2동 1677-1
  • 전화번호
    0507-526-3717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5구역 3번]
  • 셔틀 운행간격
    20분
  • 소요시간
    5~7분
  • 박*열
    1.3
    • 친절도
      1
    • 청결도
      2
    • 편의성
      1

    전기차 충전의 불편함을 절실히 깨달음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9.01.17 ~ 2019.01.19
  • 이*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도 신형이고 선루프차량 찾고있었는데 넘나 좋았어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9.01.16 ~ 2019.01.22
  • 서**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같이 꼼꼼하게 차량 검사해주시고 안내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주신 귤도 너무 맛있었어요!! 많이 주셔서 여행 내내 운전하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까먹었어요ㅋㅋㅋㅋ 차량도 깨끗하고 문제 없었어요 다음 제주 여행때도 또 이용하려구요! 감사합니당ㅎㅎ

    • 올 뉴 모닝(휘)
    • 일반자차
    • 2019.01.09 ~ 2019.01.10
  • 나*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컨디션, 서비스, 가격 모두 만족합니다^^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12.23 ~ 2018.12.24
  • 정*협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잘이용 했습니다.

    • 올 뉴 모닝(휘)
    • 완전자차
    • 2018.12.23 ~ 2018.12.25
  • 한*섭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굿모닝렌트카 친절하시고 차량관리도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위치도 가깝구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12.02 ~ 2018.12.05
  • 김*진
    3.7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3

    셔틀 개선 부탁드려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11.27 ~ 2018.11.28
  • 곽*영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제주도에서 전기차렌트(BMW) 해 본 적이 있어서 이번에도 망설임없이 전기차를 선택했어요. 선택 굿~~~ 업체 직원들도 친절했고 공항에서도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다만 호텔이나 일반 가게에 있는 충전기는 아이오닉이 충전 안 되는 경우가 있어서 아쉬웠지만 곳곳에 충전할 곳이 많아서 힘들진 않았습니다. (동사무소, 면사무소 좋아요ㅋ) BMW전기차보다 충전량이 많아서 완충하고 꽤 오래 탈 수 있었고 옵션이 너무나 좋았어요~^^ 아이오닉 전기차 강추이며 굿모닝렌트카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제주패쓰렌트는 차량 옵션을 다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몇번째 이용중이고 앞으로도 렌트 걱정은 안 하려구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11.23 ~ 2018.11.25
  • 박*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사장님과 직원분 모두 너무너무친절하시구 덕분에가족모두마음이편안한여행이되었어요 ^^ 지인들한테 모두 소개시켜줄예정입니다!! 단골집이생겨서너무좋아요!!!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8.10.05 ~ 2018.10.07
  • 고*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전기차 예약했다가 충전하는데 불편할거같아서 취소하고 제주 출발 전날 급하게 검색해서 나온것들중 가격도 저렴하고 금연차량이어서 예약했는데 급하게 예약한것 치고는 만족입니다! 후기가없어서 걱정했었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첨 렌트카 이용하는데 설명도 잘해주셔서 이용하는데 불편함도 없었어요~^^

    • 올 뉴 모닝(휘)
    • 완전자차
    • 2018.08.12 ~ 2018.08.14
  • 박*범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모든 직원분들 및 셔틀봉고 기사님들도 정말로 친절하셨습니다. 다음번 제주도 갈 때도 꼭 굿모닝렌트카로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SM6(휘)
    • 완전자차
    • 2018.08.07 ~ 2018.08.09
  • 이*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다양한 비교후 선택할수 있었고, 설명 잘해줌, 렌트카는 보험이 제한되기에 운전조심했음, 제주여행중 잘활용함, 전기차는 처음 사용했는데 풀옵션에 충전무료 좋았음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05.10 ~ 2018.05.12
  • 여*호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최악중에 제일 최악 사람와도 인사 안함 차 진짜 더럽고 역대 제주도 렌트카 중에 제일 최악 기분 좋게와서 기분 나빠짐

    • SM6(LPG)
    • 완전자차
    • 2018.03.31 ~ 2018.04.02
  • 조*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직원들도 친절하고, 차도 깨끗했어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03.12 ~ 2018.03.13
  • 김*호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새 차 냄새가 머리가 좀 아프네요~^^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01.31 ~ 2018.02.06
  • 곽*근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막 친절하시진 않았지만 불친절하지도 않았고, 무난무난했습니다. 비교적 새 차를, 싼 가격에 렌트한 것에 만족합니다.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01.29 ~ 2018.01.31
  • 김*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너무 좋았습니다^^ 추후 또 이용 할거예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01.28 ~ 2018.01.31
  • 우*용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무난하고 공항에서 가까워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01.23 ~ 2018.01.27
  • 백*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전기차 처음타봤는데 너무편하고좋았습니다 직원분도 많이 친절해서 좋앗어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01.22 ~ 2018.01.26
  • 정*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아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8.01.15 ~ 2018.01.19
프리미엄 예약 안내
프리미엄 예약은 ?
신차 & 상위옵션

출고 2년 미만의 신차로 상위 옵션으로 구성 된 차량만을 제공합니다.

무조건 100% 보장!

완전자차 무제한 보상 뿐만 아니라 타이어/휠, 단독사고 등 어떠한 사고도 보장되며, 휴차 보상료 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별 EVENT

제주패스가 엄선한 제주도의 다양한 인기 먹거리와 각종 특별 선물이 담긴 웰컴박스로 기분좋은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가격비교 예약 안내
가격비교 예약은 ?

제주도 렌터카 54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안내 차량손해면책제도 안내(자차보험)

제주도 내 모든 렌트카업체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법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다만 렌트카 종합보험의 보상범위는 대인 / 대물 / 자손에 한정하며 본인 임차차량 손괴 즉, '자차'는 운전자 개인이 해결해야 합니다.

자차보험 미선택시

사고 발생 시 파손된 차량의 모든 수리비용 및 휴차보상료를 임차인이 부담합니다.

자차보험의 종류

렌트카 회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반자차, 슈퍼자차, 완전자차 등으로 구분됩니다.
차량손해면책제도는 제주특별자치도 여객자동차운수사업조례 제 41조에서
대여약관에 기재토록 하고 있으며, 실내부품, 타이어, 휠, 네비게이션 등은
보험적용에서 제외됩니다.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