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베스트렌트카

4.0 (후기 834개)
  • 3.9
    친절도
  • 4.0
    청결도
  • 4.0
    편의성
  • 주소
    제주시 다호북길 111(도두2동 414-5)
  • 전화번호
    0507-526-3734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8구역 6번]
  • 셔틀 운행간격
    15분
  • 소요시간
    5~7분
  • 김*우
    4.3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4

    좋아요 깔끔하고요~~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9.03.08 ~ 2019.03.10
  • 강*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족여행을 위해서 9인 빌렸는데 차량도 깨끗하고 친절하게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여정이었어요 ^^*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9.03.08 ~ 2019.03.10
  • 여*빈
    2.0
    • 친절도
      2
    • 청결도
      2
    • 편의성
      2

    차상태 별로던데요....불친절하고..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3.07 ~ 2019.03.10
  • 이*민
    4.3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량 인수 반납 등 직원응대는 전혀 불만없습니다. 셔틀 대기시간과 출발 시간이 정확하지 않은건 좀 아쉬웠지만, 공항과의 거리가 가까워서 괜찮았습니다. 차량 청결도에서 내부는 깨끗했으나 앞좌석 전면 유리와 사이드 미러가 지저분해서 운전 시야에 방해가 되었습니다. 직접 닦아보니 깨끗해 지는것으로 봐서, 걸레로 닦은후 물기가 제거되지 않은 상태로 얼룩이 남아 있어서 그런듯 합니다. 그 이외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가격대비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3.07 ~ 2019.03.09
  • 이*현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량 상태 좋습니다. 잘 이용했습니다.

    • 지프 랭글러 4도어(휘)
    • 일반자차
    • 2019.03.07 ~ 2019.03.08
  • 오*련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카니발은 제주도에와서 처음빌렸는데 5명이서 짐까지 뒤에 싣고 타기편했습니다. 5명이상이시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렌트카 회사도 공항에서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9.03.05 ~ 2019.03.07
  • 노*혁
    4.0
    • 친절도
      5
    • 청결도
      3
    • 편의성
      4

    친절하시고 다좋았는데 처음 배정받은차는 타이어마모가 심해서 인수하지않았고 두번째 다시배정받은 차는 브레이크가 밀려서 성능이 아쉬웠습니다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9.03.04 ~ 2019.03.05
  • 김*숙
    2.3
    • 친절도
      1
    • 청결도
      3
    • 편의성
      3

    베스트렌트카... 가스 게이지가 중앙선까지 표기되어있는 LPG차 렌트~ 2박3일간 이용하며 여행중 가스등에 불이 들어와 정확히 반통(게이지 중앙선까지, 4칸) 을 넣어 2만원이 발생(리터당860) 반납하는 날~ 베스트 렌트카에서 공항까지의 셔틀버스 시간을 맞추기 어려울것같아 가스 부족분 2칸을 채우지 못하고 반납하게 됨 부족분 2칸에 대해서 1만8천원요구!!! 얘기하는 과정에 아들 나이되는 남자직원이 ''말이 많다'', ''가스를 안넣고 온게 잘못이다''...는 말을하며 눈을 흘기며 불량한 태도를 보임 가스가 하나도 없어서 운행을 못하게 반납한것도 아니고 2칸은 채워져있는 상태~ 가스를 원래대로 못채워 반납하면 현장지불하는것은 당연한 일~ 그것을 미끼로 그것을 봉으로 잡고 이용자에게 2배의 가스금액을 요구하는것은 부당하거니와 또한 직원의 막말은... 베스트 사장님~ 직원 교육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생각과 의견이 맞지않아 충돌이 있을수는 있으나 그렇다고해서 자식나이 또래 직원의 그런발언은 당장 시정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2배의 가스비요구와 직원의 막말 대응!!! 개선의 필요가 있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3.03 ~ 2019.03.05
  • 배*진
    3.0
    • 친절도
      3
    • 청결도
      2
    • 편의성
      4

    공항이랑 가까운 것만 좋았어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3.02 ~ 2019.03.04
  • 차*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3박 4일 동안 잘 이용했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3.01 ~ 2019.03.04
  • 이*준
    3.7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3

    젛았어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2.25 ~ 2019.02.28
  • 양*미
    4.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2

    택시잡기가넘힘들었어요 배타고가는고객용 서틀도 마련해주셔여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2.22 ~ 2019.02.24
  • 이*곤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차 반납할때 기름을 깜박하고 못 넣었는데 반도 안썻는데 기름값을 좀 많이 받아가시네요 나머지 차 상탠 편의성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2.18 ~ 2019.02.20
  • 백*승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여러모로 만족합니다 직원분들 이 불친절 하지는 않으나 친절하지도 않습니다 (무뚝뚝) 말 을 길게 할일이 없어서 상관없음 차는 그러저럭 깨끗해요 마지막에 반납할때 직원들이 차를 받고 세차장 갈때 좁은 공간에 너무 밟아서 보기 매우 안좋았음 (위협느낌) 셔틀버스 기다리는 사람들 다 한마디식 함 요거 빼고는 가격비해 매우 합리적인 선택인것 같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2.16 ~ 2019.02.18
  • 강*건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에서 가깝고~ 차량도 깨끗하고~ 인수.반납 모두 기다리지 않고 잘 했네요. 아이랑 첫 가족여행이었는데~ 기분 좋게 이용했습니다 ㅎ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9.02.15 ~ 2019.02.17
  • 김*년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정말 최악 입니다 차도 어디서 다 찌그러진 차 주고 바닥도 미끄럽고 ㅠㅠ 내리다가 넘어진 사람만 3명입니다 그래도 렌트비가 저렴하니깐 이해하려 했습니다 그런데 반납하는날 완전 대박!!!반납처리하고 셔틀버스에 탔는데 버스가 안가던군요 30~40분동안!! 왜냐면 다른차 반납하는 사람이 차량에서 흡연했는데 클리닝 비용 안주고 나몰라라 한다고 버스 출발을 안합답니다 저는 그나마 비행기시간 여유가 있어서 왔지만 셔틀버스중에서 비행기시간 촉박한 분들의 항의에도 아랑곳 하지 안터군요 결국 어떤분은 비행기 놓쳤습니다 경찰에 신고까지 하니 그제서야 다른버스로 탑승시키 더군요 정말 정말 최악입니다 여기는 절대로 이용 안할겁니다

    • 올 뉴 카니발 11인(경)
    • 완전자차
    • 2019.02.10 ~ 2019.02.12
  • 박*철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저렴하게잘이용했어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2.10 ~ 2019.02.15
  • 김*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좋아요오오오오오오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2.01 ~ 2019.02.05
  • 진*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큰불편함 없이 잘 이용 하였습니다 출고도 빠르고 반납도 빨라서 좋네요 차 실내 깨끗하고 4인가족 잘타고 왔네요 유아 있어서 카시트 미리장착 해주시고 다음번에도 이용할께요

    • 싼타페 TM 7인(경)
    • 완전자차
    • 2019.01.26 ~ 2019.01.28
  • 김*남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여행 또는 출장시 늘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9.01.18 ~ 2019.01.19
프리미엄 예약 안내
프리미엄 예약은 ?
신차 & 상위옵션

출고 2년 미만의 신차로 상위 옵션으로 구성 된 차량만을 제공합니다.

무조건 100% 보장!

완전자차 무제한 보상 뿐만 아니라 타이어/휠, 단독사고 등 어떠한 사고도 보장되며, 휴차 보상료 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별 EVENT

제주패스가 엄선한 제주도의 다양한 인기 먹거리와 각종 특별 선물이 담긴 웰컴박스로 기분좋은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가격비교 예약 안내
가격비교 예약은 ?

제주도 렌터카 54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안내 차량손해면책제도 안내(자차보험)

제주도 내 모든 렌트카업체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법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다만 렌트카 종합보험의 보상범위는 대인 / 대물 / 자손에 한정하며 본인 임차차량 손괴 즉, '자차'는 운전자 개인이 해결해야 합니다.

자차보험 미선택시

사고 발생 시 파손된 차량의 모든 수리비용 및 휴차보상료를 임차인이 부담합니다.

자차보험의 종류

렌트카 회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반자차, 슈퍼자차, 완전자차 등으로 구분됩니다.
차량손해면책제도는 제주특별자치도 여객자동차운수사업조례 제 41조에서
대여약관에 기재토록 하고 있으며, 실내부품, 타이어, 휠, 네비게이션 등은
보험적용에서 제외됩니다.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