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베스트렌트카

3.9 (후기 961개)
  • 3.9
    친절도
  • 4.0
    청결도
  • 3.9
    편의성
  • 주소
    제주시 다호북길 111(도두2동 414-5)
  • 전화번호
    064-711-8801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8구역 6번]
  • 셔틀 운행간격
    15
  • 소요시간
    5~7
  • 이*현
    4.3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4

    좋은 가격에 잘 이용했습니다~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21 ~ 2017.12.23
  • 이*현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좋은 가격에 잘 이용했습니다~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21 ~ 2017.12.23
  • 이*지
    3.3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4

    셔틀은 크게 기다리지 않고 이용했고 차량은 가격대비 괜찮고 가격무시 그럭저럭 리모콘키가 안먹었으나 전 별로 신경안씀 그런데 예민하신분은 확인 잘 하세요 직원은 불친절하진 않으나 친절하지도 않음 차량은 인수시 알아서 본인들이 꼭 사진 찍어놓으세요 인수시 연료 너무없었던건 불편했네요 시동 꺼질까봐.... LPG만땅 넣고 100Km도 안다녀서 손해 막심 하지만 예전 일부 업체는 남은 기름값 줬지만 여긴 그만큼 이상 싸게 렌트해주고 약관에 그런내용 없으니 일구일언 않고 pass했고 반납시 워낙 인수시 사진을 찍어두고 꼼꼼히 보고 일일이 확인 해서 였는지 완전자차라 원래 그런지 별로 크게 외관 확인없이 반납 후 공항가는 셔틀이 바로 출발안해 조금 긴장했음 출발 시 조금 시간여유 있게 반납 하세요 셔틀이 택시는 아니니 감안 하셔야 합니다. 이번 17일부터 어르신들 여행가셔서 다시 예약 했으니 이용 잘 하셨나 이야기 듣고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20 ~ 2017.12.23
  • 조*진
    4.3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4

    셔틀버스기사님 너무 친절하시고 다른 렌트카보다 가격도 저렴하게 잘 이용했어요 담에도 이용할려구요~^^

    • K5 2세대(LPG)
    • 일반자차
    • 2017.12.20 ~ 2017.12.22
  • 문*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반떼AD 렌트했구요~ 날 따수울때 가서 폭설이나 미끄러운 얼음길 걱정은 안했네요 ㅎㅎㅎ 렌트카 인수/반납 하는 장소가 공항이랑 가까워서 좋기도 하구요~ 기름량 인수할때랑 거의 비슷하게 맞춰서 주유하시는게 편할듯 합니다 다들 참고하세요~ 차도 깔끔하고 내부도 청결하고 싼가격에 잘 이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7.12.20 ~ 2017.12.23
  • 이*환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격싸고 아주좋아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18 ~ 2017.12.21
  • 강*길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직원들 개 싸가지 없음 곧 문 닫을듯 하다....특히 뚱땡이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7.12.18 ~ 2017.12.20
  • 박*정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셔틀하시는분 너무 친절하셔서 제주여행 기분좋게시작했습니다 공항과 가까워 좋았구요 차량상태도신차라서 좋았습니다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7.12.18 ~ 2017.12.20
  • 박*한
    2.3
    • 친절도
      3
    • 청결도
      1
    • 편의성
      3

    앞 뒤 범퍼에 작은 스크레치도 아니고 왕창 긇힌건 도색 좀 해서 고객에 제공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아무리 바뻐도 무료로 빌려주는 것도 아닌데... 차량 외부에 신경 좀 써야겠네요. 여행와서 눈에 띄게 흠집 많은 차 타고 싶은 사람이 있을까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18 ~ 2017.12.20
  • 공*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았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18 ~ 2017.12.21
  • 박*민
    3.0
    • 친절도
      4
    • 청결도
      1
    • 편의성
      4

    금연차량이 아니네요.. 냄새가 너무 독하네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18 ~ 2017.12.21
  • 강*안
    3.7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3

    선택했던 차량 옵션이 아니고 미리 빼논것도 아니고 급 차량한대 가지고 오더니 인수받긴했는데 날씨도 눈바람불고해서 그냥 타고오기했는데 완전 깡통옵션에 특가라서 그랬나싶고 그랬어요 그거말곤 괜찮았어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17 ~ 2017.12.19
  • 김*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주만족했 어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17 ~ 2017.12.20
  • 정*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렌트카 빌리고 반납하는 과정도 매우 빠르고 차도 깨끗했고 공항셔틀도 바로바로 타고 왔다갔네요~ :)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16 ~ 2017.12.18
  • 김*서
    3.3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3

    저렴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16 ~ 2017.12.19
  • 남*라
    3.3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3

    차 외부상태가 좀별로 였지만 그래도 싸게 잘타고 다녔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16 ~ 2017.12.19
  • 윤*철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저렴한 가격에 잘 이용했어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15 ~ 2017.12.18
  • 조*국
    2.3
    • 친절도
      1
    • 청결도
      3
    • 편의성
      3

    잘 사용했습니다. 한가지 개선해야할 것이 있다면 차량내 분실물에 대한 회수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차람 반납때에 조금만 신경써 주시면 좋겠습니다.

    • 그랜드 스타렉스(15년~)(경)
    • 완전자차
    • 2017.12.15 ~ 2017.12.16
  • 한*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한. 셔틀버스. 기사님 꼼콤하고. 자세한 안내 너무 저렴하게 이용해서 미인하네요 다음에도 제주패스 이용할거예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7.12.15 ~ 2017.12.17
  • 이*희
    4.0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5

    친절은 막 친절하다 이런느낌은 없고 할일할만만 하는타입. 차량외부는 비교적 깨끗했으나, 내부 유리에 물때가 끼어있었음. 편의성은 공항과 가까우나 셔틀버스가 만차인경우도 많았음 캐리어를 차에 실으려면 최대한 빨리움직이시길. 완전자차에 말도안되는 가격으로 이용했으니 만족함 개선은 차량내부 유리만 좀 닦아주면 좋겠음. 재방문의사있음.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7.12.15 ~ 2017.12.18
프리미엄 예약 안내
프리미엄 예약은 ?
신차 & 상위옵션

출고 2년 미만의 신차로 상위 옵션으로 구성 된 차량만을 제공합니다.

무조건 100% 보장!

완전자차 무제한 보상 뿐만 아니라 타이어/휠, 단독사고 등 어떠한 사고도 보장되며, 휴차 보상료 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별 EVENT

제주패스가 엄선한 제주도의 다양한 인기 먹거리와 각종 특별 선물이 담긴 웰컴박스로 기분좋은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가격비교 예약 안내
가격비교 예약은 ?

제주도 렌터카 54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안내 차량손해면책제도 안내(자차보험)

제주도 내 모든 렌트카업체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법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다만 렌트카 종합보험의 보상범위는 대인 / 대물 / 자손에 한정하며 본인 임차차량 손괴 즉, '자차'는 운전자 개인이 해결해야 합니다.

자차보험 미선택시

사고 발생 시 파손된 차량의 모든 수리비용 및 휴차보상료를 임차인이 부담합니다.

자차보험의 종류

렌트카 회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반자차, 슈퍼자차, 완전자차 등으로 구분됩니다.
차량손해면책제도는 제주특별자치도 여객자동차운수사업조례 제 41조에서
대여약관에 기재토록 하고 있으며, 실내부품, 타이어, 휠, 네비게이션 등은
보험적용에서 제외됩니다.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