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퍼스트렌트카

4.0 (후기 171개)
  • 4.0
    친절도
  • 4.0
    청결도
  • 4.1
    편의성
  • 주소
    제주시 도두이동 414-5
  • 전화번호
    064-744-0234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8구역 6번]
  • 셔틀 운행간격
    15~20
  • 소요시간
    5~7
  • 최*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깨끗하게 사용 잘했어요!! 항상 제주렌터카 사용할거에요!

    • 니로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2.13 ~ 2021.02.15
  • 김*만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고 청결하며 아주 만족했습니다 다음 여행때도 또이용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1.02.12 ~ 2021.02.14
  • 김*현
    3.0
    • 친절도
      3
    • 청결도
      2
    • 편의성
      4

    너무 바쁜시기 이긴했지만 너무 오래 기다렸구요.. 차 타려고 보니까 발판도 지저분하구 문 안쪽에 쓰레기도 잘 안치운거 같고..앞유리창도 좀 지저분 했어요... 차 내부에서 좀 쿱쿱한 냄새도 나고.. 가격대비 저렴해서 그나마 만족입니다

    • 싼타페 TM 7인(경)
    • 완전자차
    • 2021.02.12 ~ 2021.02.14
  • 박*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연휴에 저렴하게 48시간 cn7 빌려서 잘놀다 왔어욯ㅎ 후기들에 다른곳도 친절도 말이 많던데 여행객들 바쁜일정에 맞춰서 직원분들이 응대하려면 타서비스업에 친절까지 갖추기는 힘들겠다 생각들더라구요 반복적인 긴~설명에 앞손님들 보니 덤탱이 우려에 쓸떼 없는 질문도 많이 하는것 같구 스트레스 받으시겠다 생각들었어요... 인수 반납 깔끔하고 빠르게 진행 도와주셨고 차도 신차라 깨끗하구 불편함 없이 잘이용했습니다ㅎㅎ 다만 딱 1가지~~~ 너무 구석지고 좁은 길목을 지나야 사무실이 있다는게ㅜ.ㅜㅎㅎㅎㅎ 다음 제주여행때도 퍼스트 이용할 생각입니다 고맙습니다ㅎㅎ 직원분들 힘내시고~~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올 뉴 아반떼CN7(20년~)(휘)
    • 완전자차
    • 2021.02.12 ~ 2021.02.14
  • 이*언
    3.7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3

    차량상태좋고 가성비도좋은것같네요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1.02.11 ~ 2021.02.14
  • 양*훈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최저가로 여러 업체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음. 다음번에도 또 이용 예정

    • 더 올 뉴 투싼(20년~)(경)
    • 완전자차
    • 2021.02.11 ~ 2021.02.14
  • 원*림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친절한 응대는 바라지 않는데 차상태도 그닥이지만 가격맞춰 예약했고요 네비도 구식인데 핸드폰 거치대도 없어서 불편합니다 핸드폰 네비 쓰려면 각자 거치대 챙겨가세요 그리고 완전 자차로 예약 후 여행 중에 좁은 주차장에서 출차하자가 주차장에 세워둔 깔떼기에 차가 조금 닿았는데 그 칠이 묻었어요. 보험 보상 내용에 포함된 것이라 여행 후 차량 반납시 말씀드렸더니 여행 중간에 사고 즉시 렌트카 회사에 보고하지 않아서 보험 적용 불가라고 하더라고요. 사고나면 사고 즉시 보고해야되요^^ 완전 자차로 보험료 다 내고 5만원 뜯겼네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1.02.11 ~ 2021.02.14
  • 김*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반납하면서 차충전기와 선을 잊어버리고 왔는데 전화해서 말씀드리니 귀찮은 기색없이 보내주시겠다고 해서 고마웠네요 친절하셔서 감사합니다~

    • 싼타페 DM 7인(경)
    • 완전자차
    • 2021.02.11 ~ 2021.02.14
  • 변*신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전기차 정말 좋습니다. 블랙박스가 장차되어 있으면 좀 더 좋을 거 같습니다.

    • 코나 EV (20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2.10 ~ 2021.02.12
  • 하*택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덕분에 제주여행 잘 하고 왔습니다. 이번 경험을 토대로 다음에도 다시 이용할 것 같습니다.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21.02.10 ~ 2021.02.12
  • 최*민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깨끗한 차량을 저렴하게 잘 이용하였습니다.

    • 니로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2.09 ~ 2021.02.11
  • 정*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네비 사용이 약간 부편했지만 전체적으로 좋왔음

    • 베리 뉴 티볼리(휘)
    • 완전자차
    • 2021.02.09 ~ 2021.02.11
  • 김*열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아주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21.02.09 ~ 2021.02.12
  • 임*덕
    3.7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4

    패스렌트카를 늘 이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차량과 가격비교를 쉽게 할 수 있는 장점때문에합니다. 대체적으로 전기차량을 많이 씁니다. 그런데 업체마다 충전카드대여비가 차이가 납니다. 어떤곳을 3000원 부터 5000원까지 입니다. 사용을 하던 안하던 그 만큼의 비용은 들어갈 거라도 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하루 6000원씩 비용을 받더라구요..건의하는데 패스렌트카 업체들이 일괄적으로 가격을 만들수 있으면 좋겟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교할 일도 없고... 불만도 줄어들 거고... 사용할 때마다ㅡ 들었던 생각을 적어봅니다. 앞으로도 좋은 이미지로 만나길 바랍니다 수고하십시요..~^^

    • 코나 EV (20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2.09 ~ 2021.02.12
  • 김*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공항에서 조금거리가 있어 조금 불편하지만 셔틀이 있어서 괜찮아요~~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1.02.08 ~ 2021.02.10
  • 노*완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감사~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1.02.08 ~ 2021.02.11
  • 허*석
    2.7
    • 친절도
      2
    • 청결도
      2
    • 편의성
      4

    빠른 접수, 새차였지만 외관 깨끗하지 않고 실내도 청결 부족 빠른 반납. 저렴한 가격 그게 다였음 싸게 빌려서 뭘 바라지도 않았음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1.02.07 ~ 2021.02.08
  • 이*구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잘썼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1.02.07 ~ 2021.02.08
  • 강*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만팔천뛴 ㄹㅇ 쌔차 받았습니다 차는 상태 좋은 거 같은데 안나가서 문제있는 차인줄 알았는데 걍 안밟던 차라 안나가는거였네요 아마 뚜껑열고 바다본다고 안 밟았던 것 같습니다 차 상태도 좋고 깨끗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정말 만족하고 갑니다!

    • 미니 쿠퍼 컨버터블(18년~)(휘)
    • 완전자차
    • 2021.02.07 ~ 2021.02.09
  • 이*라
    1.7
    • 친절도
      3
    • 청결도
      1
    • 편의성
      1

    다음엔 안쓸것 같아요.. K5 LPG 차량 빌렸는데 차는 여기저기 많이 찌그러져있고 사이드미러는 뿌옇게되있어서 보이지도 않아요ㅠㅠ 그리고 안전벨트 클립 스토퍼가 떨어져있어서 매번 바닥에 있는 클립을 끌어올려서 썼어요 손더러워짐....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1.02.07 ~ 2021.02.10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8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