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수렌트카

4.9 (후기 224개)
  • 4.9
    친절도
  • 4.9
    청결도
  • 4.9
    편의성
  • 주소
    제주시 서광로 94, 1층
  • 전화번호
    1833-3852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6구역 10번]
  • 셔틀 운행간격
    15~20
  • 소요시간
    10
  • 이*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수렌트카를 처음 기아 모닝을 렌트해서 이용해보았는데 여러가지 편하고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직원의 친절도가 우뜸입니다. 공항에서 대기해주고 반납사에도 바로 공항으로 실시간 드랍해줘서 편리했어요. 차량도 4k킬로인 새차라서 깨끗하고 관리도 잘되어있었어요. 다시 이용하고 싶네요.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24 ~ 2021.01.26
  • 박*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 너무 깨끗하구 상태도 너무좋아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구! 덕분에 기분좋은 여행했습니다~ 이번주에도 또 이용할께요!!!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23 ~ 2021.01.24
  • 유*정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다른 렌터카 사무소 위치에 비해 공항에서 가깝고 셔틀운영도 유동적으로 해주셔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짐도 다 싣고 내려주시는것은 물론 굉장히 친절하시고 반납도 빨랐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차량 연료 게이지가 반납할때 되니 고장(?)이어서 기름을 더 많이 넣어서 반납했습니다. 소량 주유할때는 그럴수있다고 하니 모두들 참조하셔서 비용절감하시길!!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22 ~ 2021.01.24
  • 백*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All good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22 ~ 2021.01.23
  • 이*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수렌트카 후기만 보고 광고성 후기인가 의심도 들었지만 워낙 좋은가격에 일정이 급하게 잡혀 예약 하게 되었습니다 공항도착 부터 픽업위치 및 셔틀 도착 예상시간 유선으로 친절히 설명 해주셨고요 픽업 차량도 르노마스터 신형차량 깨끗하며 기사님도 친절 하셨습니다 픽업전 고객센터 직원분 설명도 정말 빠짐 없이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고요 추가 보험 타 렌트는 돈 아깝다 생각 들었는데 전혀 아깝지 않다는 생각까지 드는 친절함 이었습니다 케리어도 인수차량에 다 실어 주셨고요 차량도 세차 깨끗하게 해주셔서 여행 시작부터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차량상태 신차라 하더라도 관리안된 차량은 바로 티가 나는데 직원분들이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워셔액 와이퍼 브레이크 기본적인 소모품정비 또한 완벽하고요 반납때도 케리어 셔틀에 실어 주시고 정말 제주도 많이 가봤지만 이런곳 처음 이었습니다 제주 여행시작은 렌트카인데 많은 분들이 렌트카에서 부터 실망들 많이 하시잖아요...여기 전혀 그런거 없습니다 친절로 시작해서 친절로 끝나는 수렌트카 정말 감동입니다 직원분들 친절함이 어쩔수 없이 가는 제주도가 아니라 또 가고 싶은 제주도로 바꿔 주셨습니다 절대 오버 아니고요 제 주변에도 적극 추천 하도록 하겠습니다 괜히 불친절한 업체 가셔서 기분 상하지 마시고 수렌트카 이용 하셔서 제주여행 처음과 끝 기분좋게 만드세요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21 ~ 2021.01.23
  • 김*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신차여서좋아요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9 ~ 2021.01.20
  • 김*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신차여서좋아요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9 ~ 2021.01.20
  • 이*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일부러 20년식 신차로 예약했는데 20년 10월식 5700km 탄 신차로 배정해주셨네요 따봉 받으시고요... 제주공항에서 픽업도 빨랐고, 반납 후 공항 입구까지 셔틀 운행도 잘 받았습니다. 우산 씌워주시고 짐도 다 들어줘서 감사해요. 저는 제주패스렌트카 케어플러스 보험이랑 렌트카 업체 추가 보험도 다 가입해서 부담없이 운전했슴니다 여러분 다들 신차로 예약하세요 신차는 비싼 이유가 있음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8 ~ 2021.01.23
  • 김*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새로 생긴 회사인 것 같아요. 픽업기사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픽업차량도 매우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전화도 주시고 얼마 기다리지도 않고 바로 탈수 있었습니다.^^ 렌트차량도 거의 새차라 이용에 불편이 없었구요. 재이용의사 있습니다.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7 ~ 2021.01.18
  • 김*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에서 집에가는길에 후기 작성하려고 일부러 들어왔습니다ᆢ 제주도 2~4개월에 한번 가는데 수렌트카 자주이용할거 같습니다 차도 깨끗하고ᆢ 다들 친절하시네요!!! 이번에는 일만하다 돌아가서 아쉽지만 ㅡㅡ;; 2월에 다시 이용하겠습니다

    • SM6(LPG)
    • 완전자차
    • 2021.01.17 ~ 2021.01.22
  • 김*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덕분에 정말 편안히 놀다가 갑니다 너무친절하시고 여지껏 제주도 오면서 렌트카 업체 못해도 5군데 이상은 써본거 같은데 여기가 제일 좋은경험이였어요 몇일 안빌려서 솔직히 얼마 안쓴 고객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담에 올때 또 뵐게요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5 ~ 2021.01.17
  • 최*경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모든게 좋았습니다. 인터넷으로 예약한 내용 그대로 차 상태도 매우 흡족했고 금방 세차한 깨끗한 차 였습니다. 생각했던거 보다 더 저렴하게 해서 걱정을 했었는데 이번 여행에서 랜트카 선택이 가장 잘한것 같아요~^^ 사무실 위치도 골목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큰도로 바로 옆이라 편리했고 공항에서 오갈때 트령크도 알아서 다 챙겨주시고 매우 만족합니다. 다음에도 당연히 이용하고 싶고 주위에도 추천 많이 해주고 싶어요 감사했습니다~~

    • SM6(LPG)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6
  • 임*섭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최고입니다. 제주도에 일년 4~6회 방문하는 사람입니다. 그때마다 렌트카 이용하는데, 여기보다 저렴한 곳은 봤어도 여기보다 친절한 곳은 본적 없음니다. 친절도 별점이 100개였다면 100개 드렸을꺼에요

    • 싼타페 TM 7인(경)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6
  • 박*주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 내부와 외부가 정말 깔끔했어여!! 직원들도 너무 친절 하셨어요 ㅎㅎ 정말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게 만든 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 예정입니다. 다만 아쉬웠던건 타이어 보험이 다른 곳보다 가격이 조금 높은 거 같아요ㅜㅜ

    • 올 뉴 K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7
  • 강*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난 앞으로 여기서 수렌트카를 이용하지 않을겁니다 꼭!! 수렌트카 홈피가서 할겁니다 제 돈을 단 한푼의 수수료도 없이 온전히 수렌트카로 주고 싶어요 심지어 돈을 더 받아도 괜찮을거 같아요 비행기표가 틀어져서 예약 하루전에 연락해서 당일로 일자를 바꿨는데도 안된다는 말 한마디없이 가능한 시간을 최대한 조율해주고 차 상태도 깨끗했습니다 신차라 그럴수도 있지만 외관에 기스도 없이 깨끗했고 냄새도 안났습니다 저는 여러 렌트카를 이용해봤지만 셔틀부터 안전운전 하는 곳은 이곳이 유일했습니다

    • SM6(LPG)
    • 완전자차
    • 2021.01.13 ~ 2021.01.14
  • 홍*표
    2.7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2

    차가 깨끗하고 렌트카 대여소 위치도 좋았습니다.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3 ~ 2021.01.14
  • 이*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20년형 세차를 받아서 4일동안 3만원이란 저렴한 가격으로 친절도대비 서비스업의 기본가격도 안나오는 저렴한 금액에 최고품질의 휴가를 보내다 갑니다. . . 다음에 제주오면 무조건 다시 이용예정입니다 광고면 욕 못한다는 속설이 있더군요 광고아님 씨x 개 존x깨끗함 씹쌉친절함....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2 ~ 2021.01.15
  • 서*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직원도 친절했고 차량도 너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셔틀버스도 다른 곳과는 다르게 편안해서 좋았네요 ㅎ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1 ~ 2021.01.12
  • 민*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셔틀버스 운행부터 시작해서 렌트카도 너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셨구요 ㅎㅎ 어느 한 곳도 불편한 점 없이 잘 놀았습니다 제주도올 때 또 예약하고 싶은 생각이 들정도에요:)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1 ~ 2021.01.12
  • 이*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항상 편리하게 이용합니다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1 ~ 2021.01.16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8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