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수렌트카

4.9 (후기 356개)
  • 4.9
    친절도
  • 4.9
    청결도
  • 4.9
    편의성
  • 주소
    제주시 서광로 94, 1층
  • 전화번호
    1833-3852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6구역 10번]
  • 셔틀 운행간격
    15~20
  • 소요시간
    10
  • 강*배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좋았어요! 수렌트카 추천해요!!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3 ~ 2020.12.14
  • 이*원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최고. 싸고 친절하구 차 상태 좋아요. 담에 또 이용할예정!

    • 올 뉴 K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3 ~ 2020.12.16
  • 조*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셔틀 기사님은 물론이고, 직원분들 전부 너무 친절하셨어요. 시설도 엄청 깨끗하고 차량내부, 외부 너무 너무 청결했어서 부모님도 저도 매우 만족했던 렌트카회사입니다:)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3 ~ 2020.12.15
  • 염*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게 잘이용하고 갑니다. 번창하세요~!

    • 더 뉴 레이(휘)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3
  • 임*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 도착부터 연락주심과 친절함 최고였습니다. 셔틀버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제주도의 다른 렌터카와는 전혀다른 이미지였네요. 차량 준비와 반납시 절차또한 간단하고... 무엇보다도 새차라서인지 청결하고, 직원분들의 깔끔함과 친절함 너무 좋았습니다. 많은 렌터카를 이용해봤지만 정말 최고였던것 같아요. 다음 방문시에도 꼭 수렌터카 이용하겠습니다. 아이들도 깨끗함에 너무 좋아했습니다. 특히 요즘같은 코로나로 민감한 시기엔 더욱더 민감한데 좋았어요. 추가로 하나 제안하자면 비용은 발생하겠지만 손소독제 차량에 비치되어 있음 더 좋을듯 합니다. 저희도 가지고 가긴 했는데 혹 안가져오인분들한테는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엔 최고일듯 하네요. 도착때부터 수 렌터카때문에 기분좋았는데 제주도 떠날때도 기분좋게 떠났습니다.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3
  • 임*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 도착부터 연락주심과 친절함 최고였습니다. 셔틀버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제주도의 다른 렌터카와는 전혀다른 이미지였네요. 차량 준비와 반납시 절차또한 간단하고... 무엇보다도 새차라서인지 청결하고, 직원분들의 깔끔함과 친절함 너무 좋았습니다. 많은 렌터카를 이용해봤지만 정말 최고였던것 같아요. 다음 방문시에도 꼭 수렌터카 이용하겠습니다. 아이들도 깨끗함에 너무 좋아했습니다. 특히 요즘같은 코로나로 민감한 시기엔 더욱더 민감한데 좋았어요. 추가로 하나 제안하자면 비용은 발생하겠지만 손소독제 차량에 비치되어 있음 더 좋을듯 합니다. 저희도 가지고 가긴 했는데 혹 안가져오인분들한테는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엔 최고일듯 하네요. 도착때부터 수 렌터카때문에 기분좋았는데 제주도 떠날때도 기분좋게 떠났습니다.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3
  • 이*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즐거운 여행하고 갑니다~!

    • 더 뉴 레이(휘)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4
  • 한*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무척이나 친절하시고 이용하기 정말편했습니다 기회된다면 다음에도 이용할께요!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4
  • 박*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갑작스러운 비행기 연장으로 인해 어떡하지 하고 있을 때에 걱정해주시며 서비스로 한시간 더 추가 해주신 직원님들 그저 빛..☆ 진짜 직원님들 너무 착하시고 친절하세요ㅠㅜㅠㅠㅠ ㄹㅇ루.. 차도 완전 깨끗하고 냄새도 안나고 차 컨디션 최고입니다!! 다음에 꼭 또 올게요ㅠㅜㅠ 진짜 렌트부터 반납까지 진짜 빨리해주셔서 놀랬어요~! 다 합쳐서 진짜 5분?도 안됐던거 같아요ㅠ 한국인들한테 ㄹㅇ 안성맞춤 낄낄.. ㄹㅇ 여러분들 수렌트카 합시다..☆

    • 올 뉴 K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4
  • 김*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3
  • 박*운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엄청 친절하고 차도좋고 다 좋은데. 설명부분이 너무 길고 내용도 별로예요. 일때문에 매주 마다 하루씩 랜트카 이용하는 입장인데 처음 듣는사람처럼 길게 길게~~ 고객 응답도 기다림. 추가 보험 가입안하면 큰일난다~~ 보험가입이 거의 안되어 있는거다. 라는 설명!! 어차피 기본 보험 200만원 보상이래봤자 신차라 사고나면 200은 훌쩍 넘을테고 계다가 개인 부담금 60부터 시작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3
  • 이*식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수렌트카 직원들 친절하시고 xm3차량 잘 이용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이용할게요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4
  • 권*오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새차여서 깔끔했어요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1 ~ 2020.12.13
  • 이*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장점 -공항에서 가까움 -직원들이 친천함(심지어 잘생김) -차 관리가 잘되어있음 제주도 세번째 오지만 수렌트카만큼 좋은 렌트카 없었음 왜 중소기업상 받은지 알겠음.. 꼭 여기 오세요 여러분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1 ~ 2020.12.14
  • 조*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수렌터카 너무 친절하고 청결하고 좋았습니다. 서비스 최고!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1 ~ 2020.12.13
  • 최*경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에서 가깝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신형이라 차 상태도 무척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이용하고 싶어요. 강추드립니다.

    • 더 뉴 레이(휘)
    • 완전자차
    • 2020.12.11 ~ 2020.12.14
  • 신*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지금까지 이용했던 렌터카중에 가성비면 가성비 친절이면 친절 그리고 렌터카 상태가 정말 신차로 관리가 너무 절되었어요 앞으로 제주가면 수렌트카만 이용하면 될듯해여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1 ~ 2020.12.13
  • 손*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1박2일 짧은 여행 일정인데도 수렌트카 덕에 정말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일단 차가 신차에 너무 깨끗하고 청결도가 너무 좋아 타자마자 기분 좋게 출발하였고 직원분들 친절도에 또 한번 감동 받고 후기를 남깁니다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더 뉴 레이(휘)
    • 완전자차
    • 2020.12.10 ~ 2020.12.11
  • 오*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작년에 렌트카때문에 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망친적이 있어서 이번에 그냥 대기업렌트카 이용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차이나서 결국 가격때문에 여러업체 가격비교 하다가 친절후기가 많아서 수렌트카로 선택했어요. 근데 정말 대대대만족했습니다. 1. 친절도 별 5 처음 공항 도착했을때 전화주시더니 픽업차량 5분정도 걸린다고 안내해주실 정도로 친절했고 픽업차량 기사님도 안전운전하시고 친절하셨습니다. 렌터카 빌릴때/반납때 너무 친절하셔서 여행 시작이랑 마무리가 좋았습니다. 2. 청결도 별 5 차량이 신형이기도 하고 워낙 깔끔해서 오히려 저희가 이용하는데 더 깔끔하게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조금만 더럽혀도 티가날까봐ㅎㅎ 무튼 진짜 깔끔합니다. 3. 편의성 5 공항이랑 가깝고 렌터카 회사 막 다닥다닥 붙어서 대여하는데만 20분 기다리고 이런거 없이 따로 떨어져있어서 딱 수렌트카 차량만 있습니다. 그래서 차받아서 나올때도 그냥 바로 큰도로로 나올수있는게 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제주도 여행만 10번은 가봤고 전부다 렌트카도 이용했는데 렌트카로 처음부터 기분상하고 그런적이 진짜 없던적이 없을정도로 제주도렌트카에 너무 짜증났는데 이번에는 정말 대만족했습니다! 다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어요 그냥 걱정되시면 수렌트카 이용하세요 저는 다음여행때도 그냥 가격 조금 더 비싸도 여기서 할생각입니다!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0 ~ 2020.12.11
  • 이*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8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친절히 기다려 주셨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네요.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0 ~ 2020.12.14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8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