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로그인렌트카

3.7 (후기 368개)
  • 3.6
    친절도
  • 3.6
    청결도
  • 3.8
    편의성
  • 주소
    제주시 도두이동 414-5
  • 전화번호
    064-742-9400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8구역 6번]
  • 셔틀 운행간격
    15~20
  • 소요시간
    7
  • 이*길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4
  • 문*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최고의 여행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후기보고 걱정했는데 나름 체계적으로 운영되는 곳이네요 만족합니다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2.06 ~ 2020.12.08
  • 이*솔
    3.0
    • 친절도
      2
    • 청결도
      4
    • 편의성
      3

    차량 인수받기까지 대기시간이 꽤 걸렸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 니로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2.06 ~ 2020.12.07
  • 정*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았습니다. 주변 호텔에서 공항주변이라 걸어서 다녀왔고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 베뉴(휘)
    • 완전자차
    • 2020.12.03 ~ 2020.12.05
  • 안*정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가자마자 차 인수 하는데 차량등록 해주시는 분은 친절한데 등록 후 밖에서 차량 안내 해주는 사람이 존나 싸가지없습니다. 말투 개띠껍고 진짜 여행시작부터 기분 개잡치고 차도 안내 받았는데 기스도 많고 사고 흔적도 많고 차상태가 별로였음 그리고 타자마자 안에서 찌린내 오지게 남ㅡㅡ 타다보니까 차 유리가 존나 더러워서 사이드미러도 잘 안보이고 앞유리도 잘 보여서 운전할 때 개답답 싼맛에 예약했다가 후회함ㅅㅂ ㅊㅏ라리 만원 더 주고 다른 곳에서 하세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2.03 ~ 2020.12.07
  • 김*규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편리하고 좋아요

    • 엑센트(18년~)(휘)
    • 완전자차
    • 2020.11.30 ~ 2020.12.01
  • 성*엽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저렴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차량에 특별한 문제 없었고 신속하게 인수/반납이 진행되었습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20.11.29 ~ 2020.12.01
  • 이*성
    3.3
    • 친절도
      4
    • 청결도
      1
    • 편의성
      5

    실내세차가 전혀 안되어있어 매우 더러웠어요

    • 니로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1.29 ~ 2020.12.03
  • 류*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도 깨끗하고 편하게 잘 사용했어요

    • 쏘울 부스터(휘)
    • 완전자차
    • 2020.11.29 ~ 2020.12.04
  • 엄*
    2.7
    • 친절도
      2
    • 청결도
      2
    • 편의성
      4

    장점 - 차량 옵션 좋음 - 직원들 일처리는 빠름, 배차 되자마자 사진 촬영하시고 차 가져 가라고 하시더라고요. 단점 - 내부 세차가 되어 있지 않았음 - 차량 외부 유막이 제거 되어 있지 않은지, 굉장히 시야가 불량했음 - 주행거리 대비 심각한 타이어 마모, 그래서 인지 매장 바로 옆에 타이어 가게가 있음 기타 - 유류 한 칸 덜 차있었는데, 6천원 청구함. 유류 체크 필수 - 반납 시 차량 외관 확인하니 사진, 영상 촬영 필수 - 완전 자차? 일일 5천원 추가금 납부 시 휠, 타이어 등 보상 면책, 최저가로 골랐는데, 굳이 납부하면서 탈 바에 조심히 타자라며 조심히 탔습니다.

    • 올 뉴 아반떼CN7(20년~)(휘)
    • 완전자차
    • 2020.11.28 ~ 2020.11.30
  • 김*민
    2.0
    • 친절도
      2
    • 청결도
      3
    • 편의성
      1

    브레이크 밟을때 한번씩 라이닝 긁히는 소리가 나요 사이드 미러에 이물질 닦이지도 않았어요.. 불안해서 겨우 운전했습니다. 이제 그냥 대기업 렌트카 쓰려구여.....

    • i30(휘)
    • 완전자차
    • 2020.11.26 ~ 2020.11.29
  • 김*동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조금 냄새났어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1.26 ~ 2020.11.29
  • 송*선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너무 만족스러운 렌트카였습니다. 근데 브레이크에서 삑~삑~ 소리가 나더라구요. 손 한 번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넉넉해서 덩치큰 세사람 타기에 무리없이 좋았어요. 네비게이션도 활용성 좋게 되어있어서 좋았구요~

    • 쏘울 부스터(휘)
    • 완전자차
    • 2020.11.23 ~ 2020.11.24
  • 김*은
    4.3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3

    솔직히 후기보고 많이 걱정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운전할때 불편했어요 ㅜㅜ 브레이크 밀리는거 핸들 돌아가는거 특히 .. 와이퍼가 진짜 안닦여요 ;; 와이퍼 관리도 잘 해주셨으면 합니다 다른 부분에서는 다 좋았어요! 픽업 반납 다 친절하셨고 처음 받았을때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청결했습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20.11.21 ~ 2020.11.23
  • 김*원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완전자차로 예약했는데 휠 조금 긁혀있다고 돈내라고하네요 완전자차아니냐고하니 특약 사항아니라고 바빠서 그냥내고왔는데 정말 두번다시이용하기 싫습니다

    • 푸조 5008(경)
    • 완전자차
    • 2020.11.21 ~ 2020.11.24
  • 이*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량을 반납하려면 조금 좁은길로 가야한다는 것만 주의하면 나쁘지 않다.

    • 베뉴(휘)
    • 완전자차
    • 2020.11.21 ~ 2020.11.25
  • 송*탁
    3.3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3

    네비게이션이 첫째날 오류가 나고, 검색이 안되었는데 임대 업체와 렌트카 사이에 전화 연결 하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고, 나중에는 네비게이션을 담당자 인식 오류로 인하여 제대로 처리 되지 않았슴.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1.20 ~ 2020.11.22
  • 김*용
    2.7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2

    레ㄴ터카-공항을 왕복하는 기사님은 친절하심

    • K3(휘)
    • 완전자차
    • 2020.11.18 ~ 2020.11.20
  • 임*호
    3.3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3

    차량이 생각보다 좀 낡았음. 직원들은 기본적으로 친절함. 셔틀 버스가 정해진 시간에 오지 않아 시간 예측이 어려움. 차량은 대형 버스임. 싼맛에 그냥 그럭저럭 탈만함.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1.18 ~ 2020.11.19
  • 김*은
    1.7
    • 친절도
      2
    • 청결도
      1
    • 편의성
      2

    싼데는 이유가 있습니당 여기저기 찌그러져있고 긁혀있구요 도착해서 인수까지 2-30분 셔틀 배차간격 2-30분 불친절 한 건 아니지만 친절은 찾아볼 수 없음

    • 엑센트(18년~)(휘)
    • 완전자차
    • 2020.11.16 ~ 2020.11.18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8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