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대한렌트카

4.1 (후기 869개)
  • 4.1
    친절도
  • 4.1
    청결도
  • 4.0
    편의성
  • 주소
    제주시 오라2동 2045-1
  • 전화번호
    0507-526-3694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5구역 7번]
  • 셔틀 운행간격
    20분
  • 소요시간
    7~10분
  • 권*효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4박5일 제주여행동안 대한렌트카 k3렌트하였습니다 청소도 잘 되어있고 냄새도 안나고 이용하는데 불편함없이 여행 잘 하고왔어요 다음 제주 여행 시에도 이용할거같아요

    • 더 뉴 K3(휘)
    • 완전자차
    • 2019.11.11 ~ 2019.11.15
  • 권*효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4박5일 제주여행동안 대한렌트카 k3렌트하였습니다 청소도 잘 되어있고 냄새도 안나고 이용하는데 불편함없이 여행 잘 하고왔어요 다음 제주 여행 시에도 이용할거같아요

    • 더 뉴 K3(휘)
    • 완전자차
    • 2019.11.11 ~ 2019.11.15
  • 좌*원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19.10.24 ~ 2019.10.27
  • 김*현
    3.3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3

    인수해서 반납까지는 문제없이 빠르게 진행되서 좋았어요. 근데 주차할때마다 후방카메라가 들어왔다 안들어왔다해서 운전이 미숙한 저보단 남자친구가 운전을 많이 할 수 밖에 없었어요ㅠㅠ 한번 손봐주셔야될거같고, 네비는 정말 길을 이상하게 알려줘서ㅋㅋㅋㅋ 핸드폰 거치대 있으신분들은 꼭 핸드폰 네비보고 다니시길 추천드립니다! 청소상태는 구석구석 하시는거 같진않았지만.. 그래도 사용하는데는 크게 문제없는 상태였어요! 다음번에도 이용할게요

    • 더 뉴 K3(휘)
    • 완전자차
    • 2019.10.24 ~ 2019.10.28
  • 이*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를 질릴때까지 걱정많이했는데 막상차를 받을때 친절하게도 설명해주고 해서요 싸게 잘사용하고 갑니다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10.23 ~ 2019.10.26
  • 김*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성비 짱 너무 깨끗하고 차량상태 너무 좋아요 ^^ 다음에 무조건 이용 할꺼에요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19.10.23 ~ 2019.10.29
  • 동*정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은여행하다가갑니다아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19.10.22 ~ 2019.10.25
  • 정*민
    3.3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3

    차량 유리가 더럽고 워셔액이 없었네요..그래도 저렴한가격에 무리없이 잘 이용했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10.16 ~ 2019.10.19
  • 조*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정말 불만이 없을 정도로 편하였고, 친절하였습니다.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10.14 ~ 2019.10.17
  • 박*연
    3.7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도 깨끗하고 냄새도 없고 에어컨도 잘 나오고 2박 3일 동안 잘 타고타녔습니다..다만 네비게이션을 좀 업그레이드 해야할거같아요. 다른건 다 좋았어요~

    • 그랜드 스타렉스 12인(15년~)(경)
    • 완전자차
    • 2019.10.12 ~ 2019.10.14
  • 박*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잘 아용했습니다

    • 올 뉴 카니발 리무진 7인(경)
    • 완전자차
    • 2019.10.11 ~ 2019.10.13
  • 구*준
    3.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2

    접근성은 조금 떨어지나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 올 뉴 K3(휘)
    • 완전자차
    • 2019.10.11 ~ 2019.10.13
  • 이*술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좋아요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10.10 ~ 2019.10.11
  • 성*라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우선 차량 실내가 넘 깨끗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반납하는날 가스를 못 넣었는데 적당한 금액만 받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위치는 조금 안으로 들어가야해서 택시 콜이 어려웠어요.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19.10.10 ~ 2019.10.11
  • 전*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온가족 여행가서 큰차가 필요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잘 이용했습니다. 차 내부상태 좋구요. 냄새도 안났어요^^

    • 그랜드 스타렉스 12인(15년~)(경)
    • 완전자차
    • 2019.10.10 ~ 2019.10.13
  • 김*경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공항과 거리도 가깝고 차도 좋았어요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19.10.06 ~ 2019.10.08
  • 안*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게 안내해줬고, 이용편의성도 좋았습니다. 반납후에도 셔틀로 편하게 공항이용했어요. 반납시 더 넣은 기름값 안빼준다는 리뷰봤는데. 북미,유럽 등 어디가도 렌트카에 더 넣은 기름값 안빼줍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저는 다음 제주여행때 또 이용할 생각입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19.10.06 ~ 2019.10.10
  • 박*효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제일 싸게 이용 할 수 있는 제주패스렌트카를 통해서 공항렌트카만 사용 하고 있습니다. 셔틀버스 첫시간간 오전 7시대에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모든분들이 전부 정말 친절해요 셔틀버스 기사님까지 너무 친절히 설명 및 안내 해주시고 다음에도 계속 공항렌트카만 이용 할 예정입니다.

    • 더 뉴 K3(휘)
    • 완전자차
    • 2019.10.06 ~ 2019.10.08
  • 윤*경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후기가 좋아서 선택함 친절함과 깨끗함도 좋았으나 후방카메라 위치가 애매해어 없느니만 못하다는.. 태풍때 다행히 아무탈없이 모닝으로 다닐수있어서 다행이었다는 안도감 다시 이용할 생각은 있음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19.10.01 ~ 2019.10.04
  • 이*모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전화도 그렇고 직접상담할때도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좋은여행했습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19.09.29 ~ 2019.09.30
프리미엄 예약 안내
프리미엄 예약은 ?
신차 & 상위옵션

출고 2년 미만의 신차로 상위 옵션으로 구성 된 차량만을 제공합니다.

무조건 100% 보장!

완전자차 무제한 보상 뿐만 아니라 타이어/휠, 단독사고 등 어떠한 사고도 보장되며, 휴차 보상료 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별 EVENT

제주패스가 엄선한 제주도의 다양한 인기 먹거리와 각종 특별 선물이 담긴 웰컴박스로 기분좋은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가격비교 예약 안내
가격비교 예약은 ?

제주도 렌터카 54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안내 차량손해면책제도 안내(자차보험)

제주도 내 모든 렌트카업체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법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다만 렌트카 종합보험의 보상범위는 대인 / 대물 / 자손에 한정하며 본인 임차차량 손괴 즉, '자차'는 운전자 개인이 해결해야 합니다.

자차보험 미선택시

사고 발생 시 파손된 차량의 모든 수리비용 및 휴차보상료를 임차인이 부담합니다.

자차보험의 종류

렌트카 회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반자차, 슈퍼자차, 완전자차 등으로 구분됩니다.
차량손해면책제도는 제주특별자치도 여객자동차운수사업조례 제 41조에서
대여약관에 기재토록 하고 있으며, 실내부품, 타이어, 휠, 네비게이션 등은
보험적용에서 제외됩니다.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