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제주명품렌트카

4.4 (후기 701개)
  • 4.3
    친절도
  • 4.5
    청결도
  • 4.4
    편의성
  • 주소
    제주시 어영길 30 (용담3동)
  • 전화번호
    064-711-4848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3구역 6번]
  • 셔틀 운행간격
    15~20
  • 소요시간
    10
  • 설*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상태 및 성능도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 아이오닉(만21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7.12 ~ 2019.07.14
  • 강*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렌트카 이용이 생애 처음이였던지라 걱정이 많았었는데, 차량 인수부터 반납까지 아무 사고없이 진행되엇습니다. 특히 차량반납할때 신속한 처리가 제일 좋았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담에 오면 또 이용할 의사 있습니다. 참고로 전기차 추천해요~ ! 진짜조용하고 잘 나가고 주유비 저렴!! 2박3일간 3000원 썼어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유료)
    • 부분무제한
    • 2019.07.11 ~ 2019.07.13
  • 김*진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무제한 자차들어서 매우 편하게 다녔네요. 여행에 렌트카도 많은 영향을 끼치죠. 렌트카회사랑 왈가불가하지않으려면 무제한 보험 드는게짱입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2019.07.10 ~ 2019.07.13
  • 정*윤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잘썻습니다.

    • 아이오닉(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7.10 ~ 2019.07.14
  • 전*호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아주잘사용했습니다 대체적으로 친절했고 다음에또이용하고싶어요

    • 엑센트(18년~)(휘)
    • 2019.07.09 ~ 2019.07.11
  • 이*열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출고도 빠르고 반납도 빠르고 차도 깨끗하고 제주패스 이용하니 선물도 받고 좋았네요~

    • 올 뉴 모닝(17년~)(휘)
    • 2019.07.06 ~ 2019.07.07
  • 장*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선물도 챙겨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차량상태도 좋았고요. 최고의 제주여행이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싶네요

    • 올 뉴 모닝(17년~)(휘)
    • 2019.07.05 ~ 2019.07.06
  • 이*경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 아이오닉(만21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7.05 ~ 2019.07.07
  • 황*진
    3.7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4

    청결도 편의성은 좋으나 고객에 대한 배려가 부족

    • 아이오닉(만21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7.05 ~ 2019.07.07
  • 오*미
    3.0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2

    네비게이션이 고장났는지 작동이 안되서 사용을 못했어요 쪽지들고 배정된차를 직접찾아가는 시스탬 헉 놀랐습니다 차량 확인도 혼자....저렴한가격이라 그렇구나 생각하기로함

    • 엑센트(18년~)(휘)
    • 2019.07.02 ~ 2019.07.04
  • 최*남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주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 아이오닉(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28 ~ 2019.06.30
  • 김*영
    3.7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4

    3일동안 잘쓰고 왔습니다~ 역시 전기차 가성비 대박입니다!ㅎㅎ

    • 아이오닉(만21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28 ~ 2019.06.30
  • 이*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생각했던것보다 과정들이 깔끔하고 무난해서 좋았어요

    • 아이오닉(만21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26 ~ 2019.06.27
  • 송*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전기차정말 오래 많이 탈거면 추천입니다 충전소도 진짜 많구요 차량 깨끗

    • 아이오닉(만21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25 ~ 2019.07.01
  • 김*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2박3일 제주여행 명품(현대)렌트카 아이오닉 전기차 이용했는데 친절하고 가성비 최고로 즐겁게 이용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 아이오닉(만21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23 ~ 2019.06.25
  • 강*경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보험도 잘 들어놨더니 편하게 잘 다녔어요! 핸드폰 충전하려고 연결했는데 음악, 네비 연동이 바로 되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차 좋았습니다 조수석문이 열때 뻑뻑하고 찐덕거림이 있었는데 그거 빼고는 만족했습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부분무제한
    • 2019.06.22 ~ 2019.06.25
  • 김*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여기좋아요 3번째이용인가

    • 아이오닉(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21 ~ 2019.06.24
  • 김*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여기좋아요 3번째이용인가

    • 아이오닉(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21 ~ 2019.06.24
  • 정*민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전기차 처음 이용하였는데 좋았습니다.

    • 아이오닉(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15 ~ 2019.06.17
  • 강*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깔끔하고조아써유

    • 올 뉴 모닝(17년~)(휘)
    • 부분무제한
    • 2019.06.15 ~ 2019.06.18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8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