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레인보우모빌리티

4.7 (후기 105개)
  • 4.8
    친절도
  • 4.8
    청결도
  • 4.6
    편의성
  • 주소
    제주시 서광로94 (오라3동)
  • 전화번호
    0507-525-1287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6구역 12번]
  • 셔틀 운행간격
    20분
  • 소요시간
    10분
  • 박*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1. 셔틀 이용을위해 수하물 찾을때 전화를 해야함 2. 차량 체크 사진촬영 대여자가 함 3. 충전비 1만원있음(볼트의 경우) 4. 차량, 서비스 무난함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14 ~ 2019.06.15
  • 홍*원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급하게 예약해서 하루나절 빌리게 됐는데 혼자 타고다니기에 꽤 괜찮았어요. 차도 새거고 네비도 잘되고 서너시간 운전해도 전기는 반이상 남았고요. 속도가 마구 잘나가는 차는 아니지만 이동에 불편이 없었고 차체 작아서 주차도 쉬워 좋았습니다. 게다가 작고 귀여워서 어딜가든 시선강탈! ㅋㅋ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시고 전반적으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D2 2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07 ~ 2019.06.08
  • 박*우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량 충전이 다 되지 않아 15분 정도 기다려야했던 것 외에는 다 만족입니다. 공항 셔틀이 시간마다 오가지 않고 수하물 찾고 직접 전화를 해야만 했는데 보내준 문자를 확인하지 않아 주차장에서 좀 대기했습니다만 5분 정도 지나 바로 와주시더군요. 출발할 때도 비행기 시간이 촉박했는데 바로 데려다 주셔서 감사했구요. 그러고보니 오가며 저희 부부만 픽업해주셨네요. 차량은 2만km 조금 더 주행한 깨끗한 차였고 주행하면서 큰 문제없이 만족하게 탔습니다. 제주에 자주 가는 편이라 렌트를 자주하는데 이런저런 것 고려하면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07 ~ 2019.06.10
  • 문*원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감사합니다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04 ~ 2019.06.06
  • 유*현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저같은 분들이 없길 바라면서 후기 남깁니다. 참 많은곳에서 렌트카를 빌려보았지만, 도착해서 들뜬 마음에 셔틀버스 타고 렌트카에 도착해서 차를 빌리는데 그 정신없는 틈을 타서 설명도 대충 해주고 차 사진찍으려고 했더니 금방 세차했는데 이상없다고 괜찮다고 하고 그래서 싸인하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그리고 10분전에 와서 반납하고 직원분 체크하시더니. 조수석 문에 2mm정도의 페인트 쪽 떨어진듯한데,,(돌이 튀겨서 쪽이 나간거 같은데..) 그게 문콕이라고 하면서 이걸 사전에 말했으면 보험처리가 되지만 회사 들어와서 알았기 때문에 완전자차 처리를 할 수 가 없대요,(사진올리고싶네요)일반자차든 완전자차든 프리미엄 자차든 들 필요가 없네요,, 자기네들 이런거로 자차처리하면 보험 할증ㅠ올라간다면서 해줄수가 없대요, 사전에 말하면 되지만. 아니 문콕도 아니고 실제로 사고가 나지를 않았는데 그걸 어떻게 알고 전화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여기서 차 렌트할 땐 10분마다 문콕, 돌튀겨서 생긴 생활기스 있는지 확인하고 타셔야되여! ㅠ 왜냐면 전화를 바로 해야되서 거든요, , 그리고 블랙박스 있어도 전기차는 주차되있을 때 녹화 안되요, 그리고 sd 카드 용량이 작아서 6/1 16:00 ~6/2 20:00 빌렸는데 메모리카드에 남은건 6/2밖에 없음요. 사진 및 동영상 꼭 잘 촬영하세요! 앞뒤옆위안쪽 다!!!! 업체의 분주함에 휘말리지 말고 마이웨이 잘 지켜야합니당. 제주도 1년에 3~4번 가는데 이런 경우 난생처음이라.. 아무튼 렌트카 무서워서 당분간 제주도 안갈거같아요. 제주도 안녕..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6.01 ~ 2019.06.02
  • 강*진
    4.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2

    급속이 안되네요

    • D2 2인(전기/충전비유료)
    • 일반자차
    • 2019.06.01 ~ 2019.06.02
  • 유*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직원분들도 차량상태도 아주좋았습니다ㅎ 처음 도착할때부터 기분좋게시작해서 돌아올때까지 너무 만족스러웠네요ㅎ

    • 더 뉴 말리부(휘)
    • 완전자차
    • 2019.05.30 ~ 2019.06.01
  • 주*태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아 정말 여행잘했습니다. 단점은 차량셔틀을 미리연락달라고하셨음 나가면서 연락드렸을텐데 20분마다운행된다고 문자와서 연락안하고기다려도 안오더라구요..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9 ~ 2019.06.01
  • 서*훈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전기차 첫 렌트였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만충되어 있어서 따로 충전안해도 되었고 무제한 충전카드도 만오천원이면 임대 가능해서 좋았어요. 다만 업체-공항간 셔틀의 주기가 일정했으면 싶었습니다.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6 ~ 2019.05.28
  • 전*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4600키로 새차받았는데 깔끔하고 완전 잘나가네요 터보엔진이라 달릴맛났어요 최고입니다

    • 더 뉴 말리부(휘)
    • 완전자차
    • 2019.05.19 ~ 2019.05.21
  • 김*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고 재미있게 잘 대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여행의 마무리를 즐겁게 해주셨네요~ 차는 뭐 말할것도 없이 좋죠. 아는 사람만 타는 GM의 프리미엄라인, 캐딜락의 플래그쉽세단 ct6입니다. 거의 새차였어서 더욱 좋았네요 강추드려요~

    • 캐딜락 CT6(휘)
    • 일반자차
    • 2019.05.17 ~ 2019.05.19
  • 염*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제주도 갈때마다 이용하던 회사인데 차량상태도 좋고 직원분들이 착하십니다.^^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10 ~ 2019.05.12
  • 강*윤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도(*5) : 만족합니다. 주차 접속사고가 난뒤 차 반납하러 영업소 갔는데, 첫마디가 "여행이 어떻셨는지" 사고 확인후 "다친곳 없는지" 대하는 자세에서 친절은 대우 우수하다고 생각되네요. 청결도(*5) : 괜찮았습니다. 편의성(*5) : (편의성에 대한 평가가 왜 있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편의성을 평가할 내용도 바로 생각도 들지 않네요.) P.s) 차량 사고 후기쫌 남기겠습니다. 휴애리 주차장에서 후진 주차중 상대 소렌토와 접속사고가 났었습니다. (사고는 상호 보조석 뒤 끼리 접촉이었습니다.) 곧장 사무실에 사고 났고, 보험접수 신청하니 2~3분 이내에 접수가 되었고, 접수 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이후 사고 수습은 보험업체 직원이 와서 정리되었습니다. 사고 발생후 반납까지 사무실 직원의 전화는 전혀 없었고, (사고이후 보험조사 담당과는 여러번 연락을 했습니다. 렌트카 업체의 연락은 없었어요) 반납 처리는 서류한장 작성하고 끝이났습니다. (서류내용은 자차보험금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 변재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반납후 5일 정도뒤 비용이 보험범위 이내로 견적이 나왔고, 고객님이 변재할 금액이 없습니다. 라며 답이 왔고 사고건은 완전히 종료 되었습니다. <총평. 사고 접수에 발빠른 응대, 사고에 대한 별도의 연락이 없어서 좋았음. 그리고 사고건 완전종료에 대한 간략한 설명으로 일처리 잘 한다고 생각이 듬>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10 ~ 2019.05.12
  • 하*용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고 빠르게 대응해주셔서 참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전기차도 잘나가고 효율적이네요^^ 2천원 쿠폰 감사히 받고 또 이용하겠습니다.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4.30 ~ 2019.05.01
  • 김*원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았습니다~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4.29 ~ 2019.05.01
  • 전*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뉴제주올레렌트카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까지 편하게 이용잘했습니다

    • D2 2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4.26 ~ 2019.04.27
  • 배*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편하구가격저렴하구특히전기차라소음전혀없어요참좋아요 앞으로도계속이용할계획입니다100점입니다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4.01 ~ 2019.04.07
  • 황*성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감사히 잘 이용했어요!!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3.27 ~ 2019.03.29
  • 조*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비행기 연착으로 늦게 도착 했는데도 퇴근 시간이 지나서까지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납후 공항까지 태워주신것도 그렇고 너무 친절 하시네요 전기차 작동 설명부터 여러가지 안내들 모두 감사합니다 재방문 꼭 할께요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3.14 ~ 2019.03.16
  • 이*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과 가까이 있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해주시며 친절하심.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3.09 ~ 2019.03.10
프리미엄 예약 안내
프리미엄 예약은 ?
신차 & 상위옵션

출고 2년 미만의 신차로 상위 옵션으로 구성 된 차량만을 제공합니다.

무조건 100% 보장!

완전자차 무제한 보상 뿐만 아니라 타이어/휠, 단독사고 등 어떠한 사고도 보장되며, 휴차 보상료 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료 와이파이(준비중)

데이터 걱정 없는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특별 EVENT

제주패스가 엄선한 제주도의 다양한 인기 먹거리와 각종 특별 선물이 담긴 웰컴박스로 기분좋은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가격비교 예약 안내
가격비교 예약은 ?

제주도 렌터카 54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안내 차량손해면책제도 안내(자차보험)

제주도 내 모든 렌트카업체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법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다만 렌트카 종합보험의 보상범위는 대인 / 대물 / 자손에 한정하며 본인 임차차량 손괴 즉, '자차'는 운전자 개인이 해결해야 합니다.

자차보험 미선택시

사고 발생 시 파손된 차량의 모든 수리비용 및 휴차보상료를 임차인이 부담합니다.

자차보험의 종류

렌트카 회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반자차, 슈퍼자차, 완전자차 등으로 구분됩니다.
차량손해면책제도는 제주특별자치도 여객자동차운수사업조례 제 41조에서
대여약관에 기재토록 하고 있으며, 실내부품, 타이어, 휠, 네비게이션 등은
보험적용에서 제외됩니다.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