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아리랑렌트카

4.2 (후기 922개)
  • 4.1
    친절도
  • 4.2
    청결도
  • 4.2
    편의성
  • 주소
    제주시 용마서길 34(용담삼동)
  • 전화번호
    064-749-2139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1구역 3번]
  • 셔틀 운행간격
    15~20
  • 소요시간
    10
  • 김*종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좋았어요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1.03.21 ~ 2021.03.22
  • 안*호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는 깨끗했고, 직원분들도 친철했습니다 차량 반납 절차도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 올 뉴 K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3.21 ~ 2021.03.26
  • 최*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진짜 너무 맘에 들어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3.20 ~ 2021.03.22
  • 이*아
    3.3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3

    깔끔합니다.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1.03.20 ~ 2021.03.21
  • 권*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설명도친절 차도 깨끗 바로바로 이용할수있어 좋아요

    • 코나 EV (20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3.20 ~ 2021.03.22
  • 손*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산타페 소형차량보다 저렴하게 렌트했어요 차도 까끗하고 마음에 들어요

    • 싼타페 TM 7인(경)
    • 완전자차
    • 2021.03.20 ~ 2021.03.22
  • 이*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버스가 정시에 딱딱 출발하고, 차량도 바로 준비가 되어있고 반납도 빠르고 좋았습니다

    • 올 뉴 K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3.20 ~ 2021.03.21
  • 전*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인도부터 반납까지 매우 손쉽고 편리하게 잘 사용하였습니다. 다만, 공항 렌터카 셔틀 타는곳이 타 업체에 비해 30초 가량 더 걸어가야 하는 곳임을 공유하기 위해 편의성 별하나 뺍니다

    • 싼타페 TM 7인(경)
    • 완전자차
    • 2021.03.20 ~ 2021.03.23
  • 양*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차량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 올 뉴 K3(20년~)(휘)
    • 일반자차
    • 2021.03.19 ~ 2021.03.21
  • 유*민
    2.0
    • 친절도
      2
    • 청결도
      2
    • 편의성
      2

    전기차의 경우 렌터카에서 제안하는 1일 선충전 쓰시길 추천합니다.(조금 더 설명이나 가이드를 주었다면 사용했을텐데 아쉬움이남습니다) 주행거리 수치가 특히 히터 엉뜨 등에 따라 많이 차이나고 쭉쭉떨어지고 제주도는 충전 인프라도 잘되어있는편임에도 불구하고 급속충전아닌 일반충전은 5-6시간을 해야해서 많이 불편해요. 이러한 사전 알림이나 정보를 주었다면 좋았을텐데 처음 사용하는 전기차의 정보마 충전이 생각보다없어서 많이불편한 여행이었습니다

    • 코나 EV (20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3.19 ~ 2021.03.21
  • 황*태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신속하게 잘 대여해주셔서 좋네요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1.03.18 ~ 2021.03.20
  • 김*길
    2.7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2

    저녁 8시 이후 도착했더니 추가요금 만원을 더내라고하네요 공항에서도 좀 멀고 제 기대치에는 좀 못미치는것 같아요 제주 맛집패스도 검색기능도 없고 위치기반으로 주변 카페나 음식점을 보여주면 좋은데 사용자 중심이 아니라 아쉽네요

    • QM6(LPG)
    • 완전자차
    • 2021.03.18 ~ 2021.03.21
  • 김*한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무난합니다

    • 쏘울 부스터(휘)
    • 완전자차
    • 2021.03.18 ~ 2021.03.23
  • 조*하
    2.7
    • 친절도
      2
    • 청결도
      2
    • 편의성
      4

    렌츠카 회사 근처 충전소 고장나서 충전 못하고 반납했는데 100km에 5천원씩이라니 1.5만원 토해냄

    • 코나 EV (20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3.18 ~ 2021.03.19
  • 오*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은 곳이에요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1.03.17 ~ 2021.03.24
  • 이*호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그냥 싸서 타는 정도.. 블박 없습니다. 시속 70넘어가면 핸들이 많이 떨립니다.

    •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12인(경)
    • 완전자차
    • 2021.03.17 ~ 2021.03.19
  • 정*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너무 깨끗하고 좋아요 제주도 다시 오면 무조건 여기입니다

    • 코나 EV (20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3.16 ~ 2021.03.18
  • 민*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설명도 잘해주시고 좋았습니다~! 안전운전 할께요^^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3.16 ~ 2021.03.19
  • 차*영
    1.3
    • 친절도
      1
    • 청결도
      2
    • 편의성
      1

    아리랑렌트카 반납할때 아줌마 존나 개싸가지없음 개불친절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3.16 ~ 2021.03.17
  • 황*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주 필요한 렌트를 잘 해서 좋았습니다. ^^ 다음에도 이용할게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3.15 ~ 2021.03.17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8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