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녹원렌트카

4.5 (후기 283개)
  • 4.4
    친절도
  • 4.6
    청결도
  • 4.4
    편의성
  • 주소
    제주시 다호7길 28
  • 전화번호
    0507-526-6303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2구역 2번]
  • 셔틀 운행간격
    15분
  • 소요시간
    5분
  • 정*혜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도 새차고 너무 좋았어요~

    • 아반떼AD(휘)
    • 일반자차
    • 2019.05.18 ~ 2019.05.20
  • 양*철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빠른 배차와 인수! 잘 사용했 습니다.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16 ~ 2019.05.18
  • 이*희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차도 너무 깨끗하고 직원분들이 너무친절해요^^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16 ~ 2019.05.22
  • 김*연
    4.3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3

    편하게 이용했어요 직원분들은 뭐 적당히 친절하셨고 차는 깨끗하고 좋았어요 수속도 빠르고 다음 출장에도 이용할듯해요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19.05.13 ~ 2019.05.15
  • 이*인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그럭저럭

    • 더뉴K5 2세대(LPG)
    • 일반자차
    • 2019.05.12 ~ 2019.05.13
  • 임*섭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고 완전 좋았어요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11 ~ 2019.05.12
  • 우*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너무 좋아요!!

    • 아반떼AD(휘)
    • 일반자차
    • 2019.05.11 ~ 2019.05.13
  • 김*선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작년에 이용했을 때에 좋은 기억이 있어 다시 이용하게 됬어요. 친절하고 공항에서 셔틀버스가 자주 왕복해 편리하기도 하고 차량도 신형이라 여행 내내 편리하게 다녀왔네요. 청결에서 별하난 뺀건 차량 내외부가 살짝 얼룩 먼지가 있어서요. 그치만 예민한 정도가 하니시라면 추천! 다시 제주 오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5.06 ~ 2019.05.08
  • 함*이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차는 깨끗한 편이고, 공항에서도 가까우나 셔틀 버스 타면서 부터 불찬절 함. 셔틀이 3업체 통합 되어 있어 복잡하며 올땐 공항에 짐과 일행을 내려 놓고 운전자만 셔틀을 타라는둥 불편한 눈치를 주고 직원 또한 실수 해놓고 사과도 없음. 5분 만 늦어도 추가 요금 문자 날라옴.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19.05.04 ~ 2019.05.06
  • 송*욱
    2.0
    • 친절도
      1
    • 청결도
      4
    • 편의성
      1

    새차여서 그런지 차상태는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은 불친절하였습니다 재방문의사 0입니다

    • 그랜저 IG(휘)
    • 완전자차
    • 2019.05.02 ~ 2019.05.05
  • 이*한
    2.0
    • 친절도
      2
    • 청결도
      2
    • 편의성
      2

    차량 빌리실때 사진 백만장 바닥까지 다 찍으세요 야간에는 2백만장 찍어놓으세요 반납할때 딴소리 할수 있습니다 긴애기는 안하겠습니다 긴애기는 보배드림에 할랍니다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02 ~ 2019.05.07
  • 권*식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녹원 완전 꽝 처음과 반납시 넘틀림 글구 보험고급완전자차는 왜가입? 눈에보일까말까한 범퍼 밑부분 기스낫다고 본인과실이라고 무조건10만원 내고가라네.. 뱅기시간에 쫒겨 그냥 주고 왓지만 그런식으로 영업함 안되지요~~~ 절대로 녹원이용마시길.. 저녁8시까지인데 7시40분에갔더니 책임자는없고 알바생같은분 시켜서 무조건 차량체크하게함 책임자없으니 협의도 못하겧고 아무힘없는알바생보기딱해서 그냥옴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4.24 ~ 2019.04.25
  • 김*령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공항도 가깝고 차상태도 좋아요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19.04.24 ~ 2019.04.28
  • 이*권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는 얼마 안된거라 깨끗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한편이고 무엇보다 공항에서 가까워서 편했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19.04.19 ~ 2019.04.21
  • 이*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딱히 불친절하지도 않고 엄청 친절한것도 아니고.. 개인적으로 과하지않은게 편해서 나쁘진않았는데 8시에 빌리기로한거 야간에 인수하면 금액 추가된다하셔서 7시로땡겼는데 5천원 추가요금붙은거 말곤 (하루에 8천원인가 9천원하던건데 모닝..) 괜찮았어요

    • 올 뉴 모닝(17년~)(휘)
    • 일반자차
    • 2019.04.18 ~ 2019.04.20
  • 정*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잘 사용했습니다 친절하고 깨끗 거리도 가까웠구요 셔틀버스도 좋았고 기사분도 친절했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일반자차
    • 2019.04.15 ~ 2019.04.17
  • 윤*혜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만족도 100%입니다! 녹원렌트카 렌트하기전에 더 저렴한곳에 예약을 했었는데 후기가 너무 안좋아서 바꿨었는데 바꾸길 정말 잘한거같애요 할머니 엄마 동생 삼대가족여행! 덕분에 행복하게 보내고 갑니다 담에 제주도 여행한다면 재방문의사 100%입니당ㅎㅎ PS. 저희 응대해주신 직원분이 쪼끔만 더 웃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저희가 밤늦게 제주도착해서 당직 하시고ㅠㅠ감사했습니다 번창하세요~~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4.14 ~ 2019.04.17
  • 한*수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주차장담넘어 바로 보이는곳..이동시간짧아 좋네요.차량상태도 좋았어요.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4.11 ~ 2019.04.15
  • 김*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근접성

    • 올 뉴 모닝(17년~)(휘)
    • 일반자차
    • 2019.04.11 ~ 2019.04.15
  • 김*화
    2.7
    • 친절도
      3
    • 청결도
      1
    • 편의성
      4

    청결도 : 차 세차가 안되어있고 내부도 더러웠음. 뒷자석은 짐만 놓긴 했지만 끈적거리는 느낌도 있었음 물티슈로 내부를 그냥 싹 닦고 사용함 친절도 : 대여 전에는 당연히 안내 잘 해주었으나 끝나고 나서는 훅 둘러보고 연료체크하고 그냥 가시면 된다 함 편의성 : 가깝고 셔틀도 널널함 가격때문에 청결도가 나빴다고 한다면 돈을 좀 더 내는걸 고려하겠음.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일반자차
    • 2019.04.10 ~ 2019.04.16
프리미엄 예약 안내
프리미엄 예약은 ?
신차 & 상위옵션

출고 2년 미만의 신차로 상위 옵션으로 구성 된 차량만을 제공합니다.

무조건 100% 보장!

완전자차 무제한 보상 뿐만 아니라 타이어/휠, 단독사고 등 어떠한 사고도 보장되며, 휴차 보상료 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료 와이파이(준비중)

데이터 걱정 없는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특별 EVENT

제주패스가 엄선한 제주도의 다양한 인기 먹거리와 각종 특별 선물이 담긴 웰컴박스로 기분좋은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가격비교 예약 안내
가격비교 예약은 ?

제주도 렌터카 54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안내 차량손해면책제도 안내(자차보험)

제주도 내 모든 렌트카업체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법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다만 렌트카 종합보험의 보상범위는 대인 / 대물 / 자손에 한정하며 본인 임차차량 손괴 즉, '자차'는 운전자 개인이 해결해야 합니다.

자차보험 미선택시

사고 발생 시 파손된 차량의 모든 수리비용 및 휴차보상료를 임차인이 부담합니다.

자차보험의 종류

렌트카 회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반자차, 슈퍼자차, 완전자차 등으로 구분됩니다.
차량손해면책제도는 제주특별자치도 여객자동차운수사업조례 제 41조에서
대여약관에 기재토록 하고 있으며, 실내부품, 타이어, 휠, 네비게이션 등은
보험적용에서 제외됩니다.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