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매일렌트카

4.6 (후기 183개)
  • 4.6
    친절도
  • 4.7
    청결도
  • 4.6
    편의성
  • 주소
    제주시 용해로 58-15
  • 전화번호
    064-744-1472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6구역 2번]
  • 셔틀 운행간격
    20
  • 소요시간
    5~7
  • 이*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정말 아무 기대 안하고 예약했는데 픽업해주시는분도 친절하시고 차량 인수부터 인도까지 너무 빠르고 좋았습니다 ㅎㅎ

    • 올 뉴 말리부(휘)
    • 완전자차
    • 2020.09.10 ~ 2020.09.12
  • 김*선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차상태진짜엉망이였고 블랙박스도없고 누가 긁고갔는데 고급자차를 들었어도 뺑소니라고 신고하라고만 하고 일단 단독사고니까 범퍼수리비 반절달라고 해서 여행마지막에 기분만나빴습니다^^;; 범퍼수리비 반절로 175000원 냈네요

    • 올 뉴 말리부(휘)
    • 완전자차
    • 2020.06.27 ~ 2020.06.29
  • 김*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처음 렌트카를 이용해보았는데요, 다른 업체보다 평점이 높고 후기가 믿을만하다고 생각되어 매일을 택하였습니다. 공항에 도착후 셔틀을 이용하기위해서 게이트를 찾고있었는데, 마침 담당자분께서 연락을 해주셨어요. 감사하게도 기다려주셔서 바로 렌터카업체로 갈수있었습니다. 인수인계를 진행할때도 주의사항. 지켜야할것들을 상세히 말씀해주셨고, 2일동안 이용하면서도 특이사항없이 쾌적하게 쓸수있었어요. 제주도에 또 간다면 그때도 매일을 통해 차를 빌려서 여행할겁니다. 좋은 기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05.30 ~ 2020.05.31
  • 풍*현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코나 탔어요 좋네요 근데 전면 썬팅을 제거한듯한 얼룩때문에 야간주행시 빛번짐이 심하더라고요 그것 빼면 정말 좋았어요 가성비 굿

    • 코나(휘)
    • 일반자차
    • 2020.05.27 ~ 2020.05.30
  • 정*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설명도 잘 해주시고 친절하게 인수받아서 운전했어요

    • 올 뉴 말리부(휘)
    • 완전자차
    • 2020.05.16 ~ 2020.05.18
  • 함*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셨고, 일처리도 신속했습니다. 공항에서 갈때는 몰랐는데 차를 반납하고 셔틀타고 공항으로 올때는 5분도 안걸린것 같아요. 가깝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05.02 ~ 2020.05.06
  • 김*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재밌게 이용했습니다

    • 쏘나타DN8(LPG)
    • 완전자차
    • 2020.04.29 ~ 2020.05.03
  • 강*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고 차 상태가 좋네요

    • 쏘나타DN8(LPG)
    • 일반자차
    • 2020.04.08 ~ 2020.04.10
  • 김*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신차라서 그런지 차컨디션이 좋았고 썬루프가 있어 좋네요~

    • 쏘나타DN8(LPG)
    • 완전자차
    • 2020.03.28 ~ 2020.03.29
  • 권*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도 깨끗하고 저 혼자 셔틀타는데도 공항 왕복 픽업을 바로바로 해주셔서 기다리는 시간 없이 잘 다녀왔어요~ 감사히 잘 사용했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03.22 ~ 2020.03.26
  • 성*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도 깨끗하고 매우 친절했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03.20 ~ 2020.03.22
  • 성*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도 깨끗하고 매우 친절했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03.20 ~ 2020.03.22
  • 안*훈
    4.3
    • 친절도
      5
    • 청결도
      3
    • 편의성
      5

    첫날 공항픽업에 마지막날 데려다주시고 기사님과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차량은 13000키로된 차량이고 가스차량이라 출력에서는 좀떨어져요 그리고 유리창 얼룩자국이랑 시트에서 냄새가좀나서 불편하긴했는데 환기시키면서 탓네요 친절함과 차량컨디션에 만족하면서 탓어요~

    • 쏘나타DN8(LPG)
    • 완전자차
    • 2020.02.19 ~ 2020.02.21
  • 김*모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어린아이2명 데리고 좋은가격에 좋은 편의성 더이상 바랄 것 없이 잘 이용했네요. 굿 번창하세요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20.02.19 ~ 2020.02.22
  • 변*욱
    1.7
    • 친절도
      1
    • 청결도
      3
    • 편의성
      1

    친절은 한직원분 빼고 다 엉터리에다가 양아치를데려다 놧는지 공격적이고 뱌퀴 공기압센서들어와서 전화했더니 일단 운행해라 운행하고 돌아왓더니 돌아와서 6명이서 절 감싸더니 뭐라고하는데 거기서 제가 뭐라고할까요?옆에가 까져서 못쓴다? 흙뭍어있어서그렇고만 찢어졋다고하고 비행기타야되니까 빨리 결제해달라고해서 그중 그나마 친절한직원이 죄송하다고해서 그냥 돌아가려고하는데 결제하려니까 밖에서 어떤직원분이 아까 아셧던금액아니라고 133000원이라고 이런식으로.말하고 무슨렌터가회사를 양아치로만 데려다가 썻는지 그리고 8시까지빌렷는데 셔틀타려면 7시40분까지오라고하고 셔틀안타더라도 7시50분까지 오라고하고 그럴거면 애초에 공지를해놓던지 와서 타려고하니까 그런소리한다는건 무슨배짱이신지 재밌게놀다가 이런 렌트카 회사땜에 기분망쳣네요 다른분들은 돈 더 주더라도 제대로된곳에서 빌리세요 진짜제주도 렌트카 여러번빌려봣지만 이런회사처음이네요 그 타이어값받아서 부자되세요!ㅡㅡ

    • 쏘나타DN8(LPG)
    • 완전자차
    • 2020.02.01 ~ 2020.02.02
  • 최*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잘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뉴 K5(LPG)
    • 완전자차
    • 2020.02.01 ~ 2020.02.04
  • 김*찬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도 깨끗하고 저렴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 더 뉴 K5(LPG)
    • 완전자차
    • 2020.01.18 ~ 2020.01.19
  • 방*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잘 사용했어요~ 마지막 비행기시간이 급했는데 바로 셔틀도 운영이 되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 코나(휘)
    • 완전자차
    • 2020.01.18 ~ 2020.01.20
  • 류*은
    3.0
    • 친절도
      5
    • 청결도
      3
    • 편의성
      1

    차종 자체가 불편. 다른 k5에 비해 완전 구식. 엉따 없음.추워 죽는줄ㅎㄷㄷ. 먼지 잘붙는 내부 재질, 백유리 불투명해 위험도 높았고 결국 사고남. 내 잘못도 있는데 잘 안보임.더러운건지 차가 오래되서 때가 안벗겨지는건지 너무 불편했음.

    • 더 뉴 K5(LPG)
    • 완전자차
    • 2020.01.14 ~ 2020.01.15
  • 전*섭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상태도 양호했으며, 특히 실내는 청결하게 청소한 상태에서 차량을 받아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20.01.11 ~ 2020.01.12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이벤트 혜택

제주패스와 함께 기분 좋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담아 웰컴박스를 제공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6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