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 굿모닝렌트카 (40)

    더보기
    • 박*정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전기차는 처음 이용했는데 생각보다 편리했습니다. 공항까지 셔틀도 바로 이용가능했고 1박2일 만족스런 제주여행이였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6
    • 송*근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가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제주도는 전기차 타기 좋은거 같아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9.04.28 ~ 2019.04.30
    • 한*원
      4.3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4

      굿모닝 렌터카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신속한 협조 감사드립니다! 전기차 충전 때문에 조금 귀찮긴 했는데, 숙소에 있는 충전기가 가장 이용하기 편한 것 같네요 ㅎㅎ

      • 아이오닉(전기/충전비무료)
      • 완전자차
      • 2019.04.26 ~ 2019.04.29
  • 녹원렌트카 (283)

    더보기
    • 정*혜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도 새차고 너무 좋았어요~

      • 아반떼AD(휘)
      • 일반자차
      • 2019.05.18 ~ 2019.05.20
    • 양*철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빠른 배차와 인수! 잘 사용했 습니다.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16 ~ 2019.05.18
    • 이*희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차도 너무 깨끗하고 직원분들이 너무친절해요^^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16 ~ 2019.05.22
  • 대한렌트카 (754)

    더보기
    • 김*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주 만족했습니다 추천합니다!

      • 올 뉴 K3(휘)
      • 완전자차
      • 2019.05.20 ~ 2019.05.23
    • 김*라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너무 불친절 했어요, 전기차 이용으로 2일 전기 충전카드 구매했는데, 있는 만큼 채워오라고 했어요, 하지만 저희가 이전에 대한렌트카 뿐만 아니라 다른 렌트카에서 차량을 대여했을때도 충전카드 구매하면 안채우고 가도 된다고 했었는데 갑자기 채워오라고 하셔서 반납 할때 물어보니 “ 불만이셨으면 그때 말씀하셔야죠” 라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불만이 아니라 정책이 바뀐건지 물어보는거라고 말씀 드리니 계속 불만 불만 거리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불친절 하고 최악 이였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 무료인곳도 있습니다 굳이 채워갈거면 충전 카드 구매안하지 왜 구매해요? 잘 모르시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불쾌햇어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일반자차
      • 2019.05.18 ~ 2019.05.19
    • 최*음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전기차 처음 타보는데 너무 좋네요! 설명도 잘해주셔서 감사하도 타는 동안 불편함 전혀 없었어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14 ~ 2019.05.16
  • 더세븐렌트카 (335)

    더보기
    • 이*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완전 친절해요~6월 제주도 또 가는데 또 이용할께요~^^* 너무 감사해요~♡

      • 스파크(휘)
      • 완전자차
      • 2019.05.17 ~ 2019.05.18
    • 김*서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공항에서 가깝고, 차량 상태도 좋았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4.29 ~ 2019.05.04
    • 최*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불편함 없이 잘 아용했습니다 차량내부 청결하고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4.05 ~ 2019.04.11
  • 땡큐제주렌트카 (98)

    더보기
    • 김*솔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전에 이용했을때 너무좋았던 기억이있어서 비용이 비쌈에도 불구하고 땡큐렌터카 이용했어요ㅋㅋ예전에는 엄청 친절했는데 지금은 그냥 그래요ㅋㅋ차안은 진짜 깨끗하게 잘 관리하는거같아요 다만 이번차는 좀 차안에 배인 이상한 냄새가있긴했지만ㅠㅠ공항과 멀지않아서 편리해요 차가 순간적으로 이상이있어서 업체에 전화했는데 엄청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얼른 해결해주시려고 노력하는게 느껴져서 감동이었습니다 차 고장인가 싶었을때 처음에 엄청 짜증났는데 직원분이랑 통화하면서 풀렸어요ㅎㅎ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감사해요

      • 더 뉴 K3(휘)
      • 완전자차
      • 2019.05.13 ~ 2019.05.16
    • 채*림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2번째인데 항상 좋네요

      • 티볼리 에어(경)
      • 완전자차
      • 2019.04.30 ~ 2019.05.02
    • 권*수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나름편하고좋게여행하고왔습니다

      • 트랙스(경)
      • 완전자차
      • 2019.04.13 ~ 2019.04.15
  • 라인렌트카 (214)

    더보기
    • 최*준
      4.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2

      타이어 점검 부탁드립니다

      • BMW i3(18년~)(전기/충전비유료)
      • 일반자차
      • 2019.04.22 ~ 2019.04.23
    • 곽*영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불친절하고, 차 내부는 더럽고, 예약 시간보다 40분 이상 대기는 기본. 예약 시간보다 지연된 시간만큼 돈을 덜 내는 것도 아님. 다시는 블루라인 렌트카 이용하지 않을 것임.

      • 쏘울 EV(18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4.18 ~ 2019.04.22
    • 오*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뱅기시간에 맞춰 대기시간 10분이였고 도착하고서 바로 픽업버스왔어요 ^^ 여행일정내내 차량 청결에 기분까지좋았고 ~ 까탈스런 직원없어서 렌트 하고 좋은기운드네요^^ 다음에또 오면 요기렌트 회사이용할려구요 참 공항서 버스로5분거리입니다~강추 !!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9.04.13 ~ 2019.04.16
  • 레드캡렌트카 (12)

    더보기
    • 신*기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우천강풍등의기상악화로갑자기돌아오는비행기표시간을알아보고당일오전7시대비행기시간으로급히바꾸고보니까레드캡회사의렌트카를반납예정일하루전에미리반납할수밖에없었어요. 이유는,레드캡이라는렌트카회사에서는오전8시이후부터직원이근무해서당일오전8시전에는차량반납이불가능하다는응답이었습니다. 악천후로인해귀가가불안해서비행기시간을일찍바꾼개인사정이문제였겠지만, 전날미리차량반납하기위해러시아워속에비맞으며왕복소요된시간이여행막바지의큰손해였는데다가 조기반납시간만큼의환불조차도불가능하다는계약규칙을사전공지받지못한점은이번제주여행에서제주패스여행사에게불만으로남습니다.

      • EQ900(휘)
      • 조건부무제한
      • 2019.05.24 ~ 2019.05.27
    • 문*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직원분들 친절함, 인수반납과정 의 빠른 진행, 제주공항에서 가까운거, 차 상태 다 좋았어요~ 그리고 렌트카업체 안에 기념품을 살 수 있다는것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가격 비교해봤을때도 시장 가격이랑 똑같더라구요~!!

      • 올 뉴 모닝(17년~)(휘)
      • 조건부무제한
      • 2019.05.01 ~ 2019.05.04
    • 김*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최고

      • 스팅어2.0(휘)
      • 조건부무제한
      • 2019.04.20 ~ 2019.04.21
  • 레인보우모빌리티 (95)

    더보기
    • 전*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4600키로 새차받았는데 깔끔하고 완전 잘나가네요 터보엔진이라 달릴맛났어요 최고입니다

      • 더 뉴 말리부(휘)
      • 완전자차
      • 2019.05.19 ~ 2019.05.21
    • 김*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고 재미있게 잘 대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여행의 마무리를 즐겁게 해주셨네요~ 차는 뭐 말할것도 없이 좋죠. 아는 사람만 타는 GM의 프리미엄라인, 캐딜락의 플래그쉽세단 ct6입니다. 거의 새차였어서 더욱 좋았네요 강추드려요~

      • 캐딜락 CT6(휘)
      • 일반자차
      • 2019.05.17 ~ 2019.05.19
    • 염*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제주도 갈때마다 이용하던 회사인데 차량상태도 좋고 직원분들이 착하십니다.^^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10 ~ 2019.05.12
  • 매일렌트카 (113)

    더보기
    • 전*현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도 괜찮았구요 차는 내부 완전청결 오히려 제가 더럽게 쓸까봐 조마조마했습니다 편의성은 공항과 상당히 가까워서좋았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5
    • 석*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저렴한가격에 잘이용했습니다!

      • 더 뉴 K5(LPG)
      • 완전자차
      • 2019.05.15 ~ 2019.05.16
    • 우*민
      4.0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5

      대여때 차 관리가 확실하게 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친절하게 도와주신건 너무 좋았어요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9.05.13 ~ 2019.05.17
  • 메트로렌트카 (41)

    더보기
    • 진*규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대체적으로 만족함

      • 아반떼AD(휘)
      • 일반자차
      • 2019.05.11 ~ 2019.05.12
    • 김*웅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공항 픽업 서비스 즇아요 다 괜찮은데 네비업데이트가 안된거긑아서 그것만 빼면 다 좋앗어요 만족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5.09 ~ 2019.05.11
    • 강*성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네비게이션이 고정되지 않아서 불편했지만 그 외에는 만족합니다~!

      • 올 뉴 K3(휘)
      • 일반자차
      • 2019.05.04 ~ 2019.05.07
  • 발리렌트카 (18)

    더보기
    • 김*소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여기서 차 빌리시는분들은 차량 인수하실 때 직원분이 차 상태 체크하는거 절대 믿지마시고 동영상으로 매우 천천히 차량 하부까지 정말 이세상 꼼꼼함이 아닌정도로 아주 작은 스크래치 하나 놓치지않고 기록해두세요. 그리고 만약 원래 예약하던 차에서 훨씬 신형인 다른 차로 바꿔주겠다고하면 그냥 원래차로 인수받겠다고 하세요. 저 원래 예약한 차량 아닌 2019년식 900키로 탄 차 받았다가 반납할 때 인수 전엔 알려주지 않은 차량 앞 하부에 스크레치있다고 꼬투리잡혀서 10만원 삥뜯겼어요. 가격에 혹해서 여기서 차 빌리지마시고 믿을 수 있는 실제 사용 후기 많고 믿을만한 업체 이용하세요. 꼭이요^^ 30분가까이 사장님과 실랑이하다가 저는 비행기시간때문에 그냥 돈주고 왔지만 다른분들은 저처럼 여행 잘 하고 집가기전에 기분 상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매년 제주 2회이상오는데 여기처럼 별로인 업체 처음입니다. 그냥 결론은 여기말고 다른업체 이용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돈 더주고 제대로 된 업체 사용하세요^^

      • 올 뉴 모닝(17년~)(휘)
      • 일반자차
      • 2019.05.03 ~ 2019.05.06
    • 박*천
      4.0
      • 친절도
        5
      • 청결도
        3
      • 편의성
        4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 카니발 R 9인(경)
      • 완전자차
      • 2019.05.03 ~ 2019.05.06
    • 오*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상태와 청결상태가 좋았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12인(경)
      • 완전자차
      • 2019.02.24 ~ 2019.03.02
  • 베스트렌트카 (705)

    더보기
    • 박*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은여행 이었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6
    • 박*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너무 좋아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6
    • 신*식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차량상태가 그리 깨끗하진않았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22 ~ 2019.05.24
  • 보고타렌트카 (373)

    더보기
    • 정*경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족 8명 여행이었는데 차도 깨끗하고 친절하셔서 매우 만족해요 다음 번에도 또 이용할계획이예요 감사합니다

      • 더 뉴 카니발 11인(경)
      • 완전자차
      • 2019.05.23 ~ 2019.05.25
    • 조*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이랑 가깝고 대기실은 깨끗하고 직원분들은 친절했어요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조건부무제한
      • 2019.05.23 ~ 2019.05.25
    • 최*지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에서 셔틀로 10분 안되는 거리라서 좋았고 차도 청결했어요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조건부무제한
      • 2019.05.13 ~ 2019.05.15
  • 블루렌트카 (1401)

    더보기
    • 김*배
      2.3
      • 친절도
        2
      • 청결도
        4
      • 편의성
        1

      블루렌터카 비추합니다.. 셔틀이 하나밖에없고 사람이 다 못타며 못탄다 얘기를해주던가 렌터가 반납후에도 공항가는셔틀 맞냐고 물어봤는데도 맞다고 얘기해놓고 타란얘기없이 그냥가네요..이 부분은 개선했으면합니다

      • BMW i3(18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3 ~ 2019.05.24
    • 김*영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전기차 좋네요 충전걱정이 조금 들지만 찾아다닐정도는 아니고 원하는 관광지가면 거의 다 있어서 충전해놓고 즐기고 오면 다 되어있고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전기차 이용하게 될거 같네용!

      • 쏘울 EV(18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3 ~ 2019.05.25
    • 하*환
      1.3
      • 친절도
        2
      • 청결도
        1
      • 편의성
        1

      차량이 좀 지저분함 외부 세차도 안되있고 내부도 물걸레로 쓱 닦은 물얼룩이 잔뜩해서 찝찝함. 셔틀이 30분에 1대씩 운행되서 불편 충전비용 일당 4000원씩 3일 치 12000원 지불했는데 시간 단위로 계산하는게 맞지 않을까 함.

      • 니로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1 ~ 2019.05.23
  • 스마트렌트카 (285)

    더보기
    • 김*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성비는 좋습니다.. 단 누적킬로수에 비해 상태가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6
    • 엄*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무이상없이 차상태도좋구 잘이용했습니다 항상잘이용행ㆍ니

      • 아반떼AD(휘)
      • 조건부무제한
      • 2019.05.25 ~ 2019.05.27
    • 안*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너무조아여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6
  • 써니빌렌트카 (11)

    더보기
    • 김*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시던데요

      • 그랜드 스타렉스 12인(경)
      • 일반자차
      • 2018.10.13 ~ 2018.10.17
    • 백*숙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개별로 공항까지 직접 픽업해 줘서 편리했어요.

      • 그랜드 스타렉스 12인(경)
      • 완전자차
      • 2018.10.06 ~ 2018.10.09
    • 최*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 픽업 부터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비가 많이 왔었는데 우산도 씌워주셔시 사무실 까지 ! 차량 컨디션 신차급 이였구요, 집도착해서 차에 두고 온 물품이 있었는데 보관해 주셨다가 택배로 붙여주신 다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올 뉴 K3(휘)
      • 일반자차
      • 2018.09.01 ~ 2018.09.03
  • 씨유렌트카 (276)

    더보기
    • 박*진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후방카메라렌즈가 불량이어서 무척 불편했습니다. 뒤 유리창도 뿌옇고... 이번이 4번째 제주여행인데 가장 좋지 않았어요~~ 잘못된 선택이었다 생각하고 후회하고 있답니다. 개선 바랍니다.

      • 아반떼MD(휘)
      • 완전자차
      • 2019.05.01 ~ 2019.05.05
    • 곽*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제일 저렴하고 뭐, 크게 흠잡을데가 없음. 어차피 자차가 있으니 싼데가 최고임~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9.04.28 ~ 2019.04.30
    • 최*남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좋아요

      • 팰리세이드 8인(휘)
      • 완전자차
      • 2019.04.27 ~ 2019.04.29
  • 아리랑렌트카 (307)

    더보기
    • 이*원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코나 타보고싶어서 렌트해봅니다 휘발유라조용하지만 힘은 약하네요 출발할때 잘안나갑니다 차는 세차되있어서 깨끗했고요 특별히 부서진데는없었어요 51000키로정도 되있네요 19호 3755인가ㅎ 담배냄새는 안남니다썬루프개방 좋구요

      • 코나(휘)
      • 완전자차
      • 2019.05.12 ~ 2019.05.14
    • 서*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깨끗한차량 편리하게 아주잘썼습니다

      • 더뉴K5 2세대(휘)
      • 완전자차
      • 2019.05.07 ~ 2019.05.11
    • 최*남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

      • 코나(휘)
      • 완전자차
      • 2019.05.07 ~ 2019.05.11
  • 아이러브렌트카 (21)

    더보기
    • 구*혁
      2.7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2

      깨끗하게 관리되어있는 차량 잘사용 했습니다 차고지가 멀어서 불편한부분도 있지만 렌트비용이 싸고 좋았습니다 제주 도착시간이 늦어 공항주차장에서 인도받아 감사했습니다 돈많이 버세요^^

      • 엑센트(휘)
      • 완전자차
      • 2018.09.29 ~ 2018.10.01
    • 변*영
      3.3
      • 친절도
        5
      • 청결도
        3
      • 편의성
        2

      렌트카장소까지 다소 멀었지만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8.09.25 ~ 2018.09.30
    • 황*연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친절해요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8.09.13 ~ 2018.09.14
  • 에이스렌트카 (592)

    더보기
    • 김*원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차량 상태 청결했으나 앞유리 안쪽에 얼룩이 있어 야간 운전 때 앞이 보이지 않아 불편했습니다. 렌트카 업체까지 찾아가는 길이 좁아 운전하는데 주의 운전 해야합니다~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7
    • 최*용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짧은 여행에 좋은차 타고 갑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21 ~ 2019.05.23
    • 유*진
      1.7
      • 친절도
        1
      • 청결도
        2
      • 편의성
        2

      그냥 그럼

      • 더 뉴 K5(LPG)
      • 일반자차
      • 2019.05.20 ~ 2019.05.26
  • 오라렌트카 (218)

    더보기
    • 김*태
      4.3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4

      최고였어요~!!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5.03 ~ 2019.05.07
    • 주*정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저는 다좋았습니다. 차의 외부에 기스같은 상처들이 많이있어 혹시나 사진을 찍어뒀긴한데 반납시에 원래 기스가 많아서 그런지 일일이 확인까지는 안하시더라구요. 혹시나 덤탱이쓸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거 없었습니다.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4.12 ~ 2019.04.16
    • 장*영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상태도 좋았고, 살짝 긁었는데 보험처리(가입은 했었습니다)도 해줘서 편안하게 이용했습니다. 재방문의사가 있던 렌트카회사가 같이 운영해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 더 뉴 K5(LPG)
      • 완전자차
      • 2019.02.27 ~ 2019.03.01
  • 올레렌트카 (409)

    더보기
    • 이*인
      2.0
      • 친절도
        1
      • 청결도
        3
      • 편의성
        2

      친절한 직원이 없음 반납할때 사고낸것도 없는데 보는 사람 뻘쭘할 정도로 확인하는것도 처음보네..

      • 아이오닉(전기/충전비유료)
      • 일반자차
      • 2019.05.24 ~ 2019.05.26
    • 옥*아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편리하고 신속했습니다

      • 아이오닉(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3 ~ 2019.05.26
    • 김*기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전기차 좋아요~~

      • 아이오닉(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3 ~ 2019.05.26
  • 용두암렌트카 (53)

    더보기
    • 김*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첫날에 셔틀버스에 사람이 많아서 불편했던것빼고는 친절이나 청결면에서 좋았습니다^^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5.02 ~ 2019.05.04
    • 허*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 상태랑 옵션이 좋았어요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3.16 ~ 2019.03.17
    • 김*준
      4.3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가 옵션이 없음.... 네비게이션이 시동킬때마다 노래불러서 씨끄러움.... 그외 자동차는 잘나가고 깔끔함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2.23 ~ 2019.02.24
  • 자유렌트카 (7)

    더보기
    • 박*민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제주도가 두번째방문이였습니다. 일단 예전보다 너무싼가격에 놀랬구요. 차를 운전할때 느낀건 참깨끗하고 질이잘든 차였다?그런느낌이 많았네요~ 즐겁게 여행하고 좋은기분에 기름까지 만땅채워드리고 왔습니다. 담제주여행때도 꼭 자유렌트카를 이용할예정입니다.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6
    • 김*석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만족합니다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9.05.18 ~ 2019.05.20
    • 유*열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출고시 자세한 설명이있어 좋아요. 차량반납시 친절하게 안내를 받았습니다. 추천해드립니다.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9.05.01 ~ 2019.05.02
  • 제주e렌트카 (643)

    더보기
    • 서*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성비 짱짱! 다음에도 이용할게요~~

      • 레이(휘)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6
    • 정*지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아주 저렴한 가격에 렌트해서 좋았구요! 단점은 공항에서 10분? 정도 가야되는 것 빼고는 전반적으로 다 좋았습니다 차량 반납도 완전 자차여서 차키 반납 후에 바로 셔틀버스 타고 공항으로 돌아왔습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19.05.17 ~ 2019.05.18
    • 박*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반납 막손에 혼자였는데 공항까지 데려다주셔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 더 뉴 K3(휘)
      • 완전자차
      • 2019.05.15 ~ 2019.05.16
  • 제주OK렌트카 (1)

    더보기
    • 박*진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는 깨끗하고 좋습니다. 셔틀배차 간격이 너무 길어요

      • 올 뉴 투싼(경)
      • 조건부무제한
      • 2019.02.14 ~ 2019.02.15
  • 제주공항렌트카 (592)

    더보기
    • 박*영
      3.7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4

      잘 나가요 좋습니다 아이코닉보다 좋습니다

      • 쏘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6
    • 이*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이렇게 싸고 편리하고 깨끗하고 ㅎㅎ 기분좋게 잘 이용했어요 정말 짱입니다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6
    • 김*국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약 한달 전에 예약하였더니, 차량 종류별 가격별로 딱 맞는 크기의 차를 착한 가격으로 구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렌트카를 구하니, 별 부담없이 여기저기를 다니며 평소에 가볼 수 없는 구석구석을 맛집을 찾아, 또한 올래길을 찾아 가보았습니다! 좋은 그리고 멋진 여행이었습니다!

      • 더 뉴 K5(LPG)
      • 완전자차
      • 2019.05.22 ~ 2019.05.24
  • 제주다움렌트카 (1617)

    더보기
    • 박*름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브레이크가 밀림 현상이 좀 있었지만 편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 더 넥스트 스파크(휘)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7
    • 김*화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제주여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안써보신분께 추천합니다.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5
    • 하*철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다시 사용하고싶네요...

      • 올 뉴 크루즈(휘)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6
  • 제주명품렌트카 (62)

    더보기
    • 최*남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아요

      • 아이오닉(만21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7
    • 우*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너무 좋아요!!

      • 아이오닉(만21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3 ~ 2019.05.25
    • 한*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 아이오닉(만21세~)(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17 ~ 2019.05.19
  • 제주사랑렌트카 (439)

    더보기
    • 김*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 외.내부도 깨끗하고 직원분들의 친절함도 최고였어요 공항과도 가까운거리에요! 차 반납후 공항까지 가는 버스를 기다려야했는데 조금 지연되자 승용차로 따로 공항까지 데려다주셨어요 최고최고~~ 다음에 또 제주도 오게되면 제주사랑으로!!!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5.20 ~ 2019.05.23
    • 이*현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 올 뉴 K3(휘)
      • 완전자차
      • 2019.05.20 ~ 2019.05.23
    • 김*덕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았습니다.

      • 더 뉴 K5(LPG)
      • 완전자차
      • 2019.05.17 ~ 2019.05.18
  • 제주아산렌트카 (1125)

    더보기
    • 정*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랑상태 훌륭했구요 직원분 친절하시고 셔틀 정시운행해서 대만족입니다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7
    • 김**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에서도 가까워서 우선좋았어요~ 직원분들도 넘넘 친절하셔서. 굿이네요 다른분들에게도 꼭 추천해드리고싶어요~^^ 깨끗하고 좋은차로 즐거운여행하고 갑니다~~ 가을에 또 뵐께요^^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6
    • 윤*연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일단 처음에 차가 너무너무 깨끗해서 좋았어요ㅎㅎ 반납할때 직원분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구~~ 공항 도착해서 렌트카 하우스에서 기다리는데 셔틀버스가 고속버스라 이름이 안써져있어서 놓칠뻔 했는데 미리 알고 있으면 문제가 될게 하나도 없구여ㅎㅎ 다음에 또 제주도 가면 아산렌트카 이용하려구요ㅎㅎ

      • 엑센트(18년~)(휘)
      • 완전자차
      • 2019.05.23 ~ 2019.05.25
  • 제주엔젤렌트카 (7)

    더보기
    • 김*중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저렴한 가격에 빠른 배차, 빠른 반납 처리 대응~ 정말 감사합니다.~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8.09.15 ~ 2018.09.17
    • 윤*용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비수기라 그렇겠지만 상태 좋은차량 저렴하게 대여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셔틀기사분도 친절하시고 렌트과정도 빨리빨리 되고요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8.09.07 ~ 2018.09.09
    • 박*근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불친절한것은 아닌데 안내 등이 조금 없는것 같다 유료 환불도 없고 직원들이 바뻐서 고객이 알아서 찾아야한다 랜탈 서비스는 문자로도 알려주고 계약서도 보내줘서 괜춘 셔틀도 깔끔하고 좋다 하지만 너무 버스에 꽉꽉 쑤셔 넣으려고함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8.09.06 ~ 2018.09.08
  • 제주카카렌트카 (7)

    더보기
    • 차*영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대체적으로 좋았으나 렌트사까지 이동을 포함한 렌트하는 시간이 조금 걸렸음. 이 것을 줄이는 게 좋겠음.

      • 그랜드 스타렉스 12인(15년~)(경)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5
    • 차*영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대체적으로 좋았으나 렌트사까지 이동을 포함한 렌트하는 시간이 조금 걸렸음. 이 것을 줄이는 게 좋겠음.

      • 그랜드 스타렉스 12인(15년~)(경)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5
    • 노*일
      2.7
      • 친절도
        4
      • 청결도
        1
      • 편의성
        3

      옵션 다들어간 하이리무진 기대하면 안됨 하이루프차량이라고 생각하면 됨 외부 기계세차 대충 돌려서 물기 제거 하나도 안하고 줌 내부는 언제세차했는지 알수없다고 보면 됨 나라면 그냥 카니발 빌린다 공항에서 가깝고 셔틀버스 검은마스크 기사님 진짜 친절하심!!!

      • 올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경)
      • 완전자차
      • 2019.04.26 ~ 2019.04.29
  • 제주콜렌트카 (495)

    더보기
    • 임*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컨디션도 훌륭했고, 별다른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왔습니다~

      • 엑센트(18년~)(휘)
      • 완전자차
      • 2019.04.11 ~ 2019.04.13
    • 김*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렌트카 업체가 좀 먼거 빼고는 빠른 일처리도 좋았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4.06 ~ 2019.04.08
    • 박*경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도 청결하고 운전도 편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 올 뉴 K3(휘)
      • 완전자차
      • 2019.04.04 ~ 2019.04.06
  • 제주현대렌트카 (42)

    더보기
    • 백*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픽업버스가 조금 늦게온거 말고는 다 좋았습니다~~

      • 레이(휘)
      • 조건부무제한
      • 2019.05.13 ~ 2019.05.18
    • G**********N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완전자차해서 잘타고왔습니다

      • 아반떼AD(휘)
      • 조건부무제한
      • 2019.05.12 ~ 2019.05.14
    • 허*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완전무한자차라고 예약했는데. 단독사고시 30만원 면책금 있다고 하니 확인하시고 예약하세요.

      • QM6(경)
      • 조건부무제한
      • 2019.04.16 ~ 2019.04.17
  • 조아렌트카 (1912)

    더보기
    • 오*건
      3.0
      • 친절도
        1
      • 청결도
        5
      • 편의성
        3

      차는 깔끔 태도는 불친절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7
    • 김*진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할말은 많지만...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7
    • 박*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19년형 신차 깨끗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추천합니다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7
  • 좋은렌트카 (201)

    더보기
    • 권*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공항에서 가깝고 반납용이함

      • 더뉴K5 2세대(LPG)
      • 조건부무제한
      • 2019.05.24 ~ 2019.05.25
    • 윤*선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빠른 서비스와 청결함이 좋네요.

      • 더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7
    • 장*
      2.3
      • 친절도
        1
      • 청결도
        4
      • 편의성
        2

      차는 좋았으나 공항과 렌트카대여 장소간 이동시 안내가 다소 부족 렌트카대여시 안내 불친절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조건부무제한
      • 2019.05.22 ~ 2019.05.25
  • 타조렌트카 (544)

    더보기
    • 이*정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차량상태 최악(창문 보조석 문 잘 안열림)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 안걸려서 여행중 시간 버림. 직원들 서비스 최악

      • 더 넥스트 스파크(휘)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7
    • 김*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잘이용했습니다.

      • 아반떼MD(휘)
      • 완전자차
      • 2019.05.22 ~ 2019.05.25
    • 권*정
      3.7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4

      저렴하게 잘 이용하고 왔어요.

      • 아반떼MD(LPG)
      • 완전자차
      • 2019.05.21 ~ 2019.05.23
  • 탐라렌트카 (2277)

    더보기
    • 황*일
      3.7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5

      가격이 싸고요ㆍ 가까워요ㆍ

      • 그랜드 스타렉스 12인(경)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6
    • 황*일
      3.7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5

      가격이 싸고요ㆍ가까워요ㆍ

      • 그랜드 스타렉스 12인(경)
      • 완전자차
      • 2019.05.23 ~ 2019.05.26
    • 조*우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대여부터 반납 일사처리하게 처리되어 매우 좋았습니다. 미흡한부분은 대여시 모바일 작성 안내가 소흘한 부분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좋았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19.05.20 ~ 2019.05.21
  • 특별한렌트카 (1202)

    더보기
    • 유*덕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렌트카를 이용하면서 제일 친절하고 차도 깨끗하고 좋아 기분좋은 여행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이용하고싶어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25 ~ 2019.05.27
    • 장*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셔틀버스 기사님이 제주도 여행 팁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시작부터 기분좋았네요. 사무실 직원 분이 설명을 꼼꼼히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반납 때도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셔서 기분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5
    • 김*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족여행 첫 제주도여행을 너무 행복하게 해준 제주패스렌트 특별한렌트카 최고에요!!! 많은 렌트카중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차량도 깨끗하고 너무 맘에 들어요! 다음에도 꼭 이용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5.23 ~ 2019.05.25
  • 퍼시픽렌트카 (1135)

    더보기
    • 김*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김포공항에서 퍼시픽렌트카를 몇번 이용했었는데 좋은 기억이 있어서 제주에서도 이용해봤습니다. 깔끔하게 일처리를 해주셔서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 그랜드 스타렉스 12인(15년~)(경)
      • 조건부무제한
      • 2019.05.21 ~ 2019.05.22
    • 강*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QM6(경)
      • 조건부무제한
      • 2019.05.20 ~ 2019.05.21
    • 김*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성비 괜찮았어요. 다만 차의 문제가 있는건지 모닝은 원래 이런 건지.. 가속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요

      • 더 뉴 모닝(휘)
      • 조건부무제한
      • 2019.05.20 ~ 2019.05.24
  • 퍼시픽렌트카 (163)

    더보기
    • 고*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일반 아반테가 아니고 스포츠 차량이 렌트카에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일반 중형차보다 비싼 차량을 좋은 가격에 렌트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비,후방카메라,썬루프 있었고요 시트도 옵션 추가한 시트여서 한번더 놀랐습니다. 스포츠 차량이라서 워낙 잘나가고 성능에 비해 연비도 좋아서 아주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이차량 또 빌려보고 싶네요 ㅎㅎ

      • 아반떼AD 스포츠(휘)
      • 2019.05.23 ~ 2019.05.24
    • 임*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렌트카에서 보기드문 파노라마 썬루프 옵션이 있더군요. 차 관리가 아주 잘되있는듯 합니다. 보험조건도 좋고 후방카메라가 있어서 외지에서 운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더뉴K5 2세대(LPG)
      • 조건부무제한
      • 2019.05.21 ~ 2019.05.22
    • 김*원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깨끗한 차, 친절한 서비스 좋았어요

      • 올 뉴 모닝(17년~)(휘)
      • 조건부무제한
      • 2019.05.21 ~ 2019.05.22
  • 하이제주렌트카 (481)

    더보기
    • 강*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주좋숩니다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5.24 ~ 2019.05.26
    • 이*광
      3.7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4

      잘쓰고갑니다~~~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5.16 ~ 2019.05.18
    • 한*찬
      1.7
      • 친절도
        3
      • 청결도
        1
      • 편의성
        1

      단점) 셔틀버스 미리 대기 안해 버스올때까지 20분을 기다림. 셔틀버스 기다리고 차 받고 나갈때까지 걸린시간이 40~50분이 소요됨. 위치가 공항 바로 옆이긴하나 1차선 도로 밖에 없는 시골에 위치해 거의 10분을 가야 함. 6개 정도? 영세업체가 한곳에 모여있고, 큰 버스 1대로 움직임. 비흡연차량이라곤 하지만 냄새가 났고, 내부 청결도 깨끗하지 않았음. 제주여행 시작이 렌트카인데 여기서 기분 나빠서 시작부터 좋지 못함. 장점) 완전자차로 보험+렌트 가격은 저렴함. 총평) 시간적 여유가 충분하고 돈이 우선이다하면 이용해도 무방할듯.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19.05.10 ~ 2019.05.12
  • 한국렌트카 (563)

    더보기
    • 제*희
      2.7
      • 친절도
        2
      • 청결도
        2
      • 편의성
        4

      가격대비 만족스럽습니다.

      • LF 쏘나타(LPG)
      • 일반자차
      • 2019.05.24 ~ 2019.05.26
    • 최*성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굿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19.05.23 ~ 2019.05.25
    • 오*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집이 제주도라 주말마다 렌트하는데 차를 유지하는 비용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 아이오닉(전기/충전비유료)
      • 일반자차
      • 2019.05.23 ~ 2019.05.26
  • 한불모터스 (29)

    더보기
    • 홍*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추석연휴기간에 5008 렌트했는데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시네요. 차량도 신차수준이고 가격도 보험료 포함하여 양호합니다. 재이용의사 있어요.

      • 5008(경)
      • 완전자차
      • 2018.09.21 ~ 2018.09.24
    • 정*호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셔틀 픽업 서비스도 총알같이 오시고 사무실도 넓고 깨끗하고 차량 상태가 거의 새차를 받았습니다. 차량에 대한 설명, 점검도 상세히 해주셨고 마련해주신 사은품 요긴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다만, MCP 미션은 좀 적응이 안되었고 주행내내 좀 답답한 주행감을 느꼈습니다. 이건 차량 미션 특성이니 어쩔 수 없었고 10일간 렌트하느라 5일은 타 업체 타 차량을 빌렸는데, 서비스가 천지차이입니다. 비용이 약간 비싸더라도 제대로 서비스 하시는 렌트업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푸조렌트카 사용해 본 저는 추천합니다. 다음에도 약간 비용이 들더라도 재사용 할 예정입니다. ^^

      • C4 Cactus(경)
      • 완전자차
      • 2018.08.13 ~ 2018.08.17
    • 김*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도 새차라 깨끗하고 너무 좋았으며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 DS3(경)
      • 완전자차
      • 2018.08.11 ~ 2018.08.14
  • 한진렌트카 (228)

    더보기
    • 이*화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막 더 친절하다 느끼진 못했구요. 차 외관은 세차가 안된 상태 였습니다. 그냥 슥~봐도 더러운 상태... (차 인수할때 직원분께도 말씀드렸고...) 셔틀버스 타는곳은 멀어도 너무 멀어서 걷다가 지치는 정도? 타렌트카중에서 제일 멀리 있는 것 같았어요. (2구역) 셔틀타고 금방 렌트카 업체에 도착했는데... 솔직히 걸어서 렌트카 업체가 가는 거리나 셔틀타러 가는 거리나 똑같은거 같아요. (차로 1분거리) 그리고 주유 모자란 부분은 거기서 지불했는데 너무 비싸더라구요. 가솔린 3만원 넣으니 딱 중간까지 가던뎅... 4칸중 두칸 줄었는데 22천원 달라니요. 밖에서 만원만 더 넣어도 충분이 차는 수치였습니다. 계산법이 뭐가 그런지... 또 이용할지는 모르겠네요. ^^;;

      • 쏘나타 뉴 라이즈(휘)
      • 조건부무제한
      • 2019.05.23 ~ 2019.05.25
    • 박*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대만족입니다..

      • K5 2세대(휘)
      • 조건부무제한
      • 2019.05.18 ~ 2019.05.19
    • 벅*정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패스렌트카.한진으로 되있어서 헷갈렸는데 친절하고 좋았어요 ㅎㅎㅎ

      • 싼타페 TM 5인(경)
      • 완전자차
      • 2019.05.16 ~ 2019.05.18
  • KD렌트카 (108)

    더보기
    • 이*민
      3.7
      • 친절도
        5
      • 청결도
        3
      • 편의성
        3

      친절도 및 편의성은 좋았어요. 차량 청소상태는 개선이 필요해 보이네요

      • Y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9.05.17 ~ 2019.05.19
    • 최*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았어요

      • Y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19.05.16 ~ 2019.05.18
    • 신*인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너무 너무 좋았어요 별점 1

      • i30(17년~)(휘)
      • 완전자차
      • 2019.05.16 ~ 2019.05.19
프리미엄 예약 안내
프리미엄 예약은 ?
신차 & 상위옵션

출고 2년 미만의 신차로 상위 옵션으로 구성 된 차량만을 제공합니다.

무조건 100% 보장!

완전자차 무제한 보상 뿐만 아니라 타이어/휠, 단독사고 등 어떠한 사고도 보장되며, 휴차 보상료 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료 와이파이(준비중)

데이터 걱정 없는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특별 EVENT

제주패스가 엄선한 제주도의 다양한 인기 먹거리와 각종 특별 선물이 담긴 웰컴박스로 기분좋은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가격비교 예약 안내
가격비교 예약은 ?

제주도 렌터카 54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안내 차량손해면책제도 안내(자차보험)

제주도 내 모든 렌트카업체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법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다만 렌트카 종합보험의 보상범위는 대인 / 대물 / 자손에 한정하며 본인 임차차량 손괴 즉, '자차'는 운전자 개인이 해결해야 합니다.

자차보험 미선택시

사고 발생 시 파손된 차량의 모든 수리비용 및 휴차보상료를 임차인이 부담합니다.

자차보험의 종류

렌트카 회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반자차, 슈퍼자차, 완전자차 등으로 구분됩니다.
차량손해면책제도는 제주특별자치도 여객자동차운수사업조례 제 41조에서
대여약관에 기재토록 하고 있으며, 실내부품, 타이어, 휠, 네비게이션 등은
보험적용에서 제외됩니다.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